'입지 불안' 김민재, 우선 UCL 명단에 포함…아스널 원정 함께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바이에른 뮌헨(독일)에서 주전 경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민재가 우선 아스널(잉글랜드) 원정 엔트리에 23인에는 포함됐다.
김민재는 UCL 엔트리에도 포함, 런던 원정에 동행하게 됐다.
8일 바이에른 뮌헨이 구단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김민재는 선수단과 함께 런던으로 출국했다.
김민재가 2경기 연속 결장한 건 바이에른 뮌헨 입단 후 이번이 처음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전 4시 아스널-바이에른 뮌헨 UCL 8강전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최근 바이에른 뮌헨(독일)에서 주전 경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민재가 우선 아스널(잉글랜드) 원정 엔트리에 23인에는 포함됐다.
바이에른 뮌헨은 10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치른다. 2차전은 18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로 장소를 옮겨 열린다.
김민재는 UCL 엔트리에도 포함, 런던 원정에 동행하게 됐다. 8일 바이에른 뮌헨이 구단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김민재는 선수단과 함께 런던으로 출국했다.
김민재는 최근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며 리그에서 9분 출전, 15분 출전 등으로 입지로 줄어들었고 3월 16일 26라운드 다름슈타트전, 3월 31일 27라운드 도르트문트전에선 아예 결장했다. 김민재가 2경기 연속 결장한 건 바이에른 뮌헨 입단 후 이번이 처음이었다.
지난 6일 하이덴하임전에서는 5경기 만에 선발로 출전했다. 하지만 현지에서는 주중 UCL을 대비해 주전들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김민재가 선발로 나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민재가 아스널 원정에 동행하지만 출전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김민재가 모처럼 선발로 나왔던 하이덴하임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수비에 불안을 나타내며 2-3으로 졌다.
경기 후 '키커'는 "마티아스 데 리흐트, 에릭 다이어 대신 나온 수비수들의 활약이 실망스러웠다는 점만 입증했다"면서 선발로 복귀했던 김민재에게 우려를 표했다.
김민재는 앞서 조별리그 6경기와 라치오(이탈리아)와의 16강전을 포함한 8경기 중에선 총 6경기에 출전했던 바 있다.
한편 바이에른 뮌헨의 23인 엔트리에는 최근까지 부상으로 스쿼드에서 제외됐던 마누엘 노이어,르로이 사네, 알렉산다르 파블로비치 등도 포함됐다.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