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전은지 위해 새벽부터 베이글 오픈런+하트 도시락까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를 위한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4월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안세하 전은지 부부가 돌아왔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가 좋아하는 베이글을 사러 새벽부터 줄을 섰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가 좋아하길 바랐지만 정작 전은지는 두 딸 등교 등원 문제로 바빠 베이글은 뒷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를 위한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4월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안세하 전은지 부부가 돌아왔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가 좋아하는 베이글을 사러 새벽부터 줄을 섰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가 좋아하길 바랐지만 정작 전은지는 두 딸 등교 등원 문제로 바빠 베이글은 뒷전. 안세하는 서운한 마음에 딸에게라도 베이글을 먹이려 했지만 딸도 “나 양치하는데 왜 이걸 먹어야 하냐”고 반발했다.
김숙은 “안세하가 눈치가 없다”고 했고 서장훈은 “서운하다. 열심히 가서 사왔는데”라며 안세하를 편들었다. 조우종은 “애가 초등학교 입학할 시기에 엄마들이 엄청 예민하다”고 전은지를 이해했고, 김구라는 “둘 다 이해가 간다. 안세하가 저런 걸로 삐치는 게 문제”라고 봤다. 이어 안세하는 전은지와 데이트할 작정으로 도시락을 싸며 완두콩으로 하트를 만들었다.
서장훈은 랄랄에게 “남편이 꽃다발을 주고 욕을 다발로 먹었다고?”라고 질문했고 랄랄은 “마음은 너무 고맙다. 예쁜 건 한순간이다. 이걸로 더 좋은. 사진을 찍거나. 남는 것(이 더 좋다”고 답했다. 김숙이 “리액션 좋게 했냐”고 묻자 랄랄은 “예쁜 쓰레기잖아?”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숙이 “(도시락) 하트는 괜찮지 않냐”고 묻자 랄랄은 묘한 표정을 보였고 이지혜는 “안세하와 랄랄이 살았으면 매일 마상(마음의 상처)이었겠다”고 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언급 재조명 “2번 이혼 시선? 내 행복 중요해”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83세 최불암, 죽은 동료 조경환 김상순 생각에 울컥 “나 두고 다 어디갔나”(반장네 모임)[어제TV
- 박기량 아이돌 제안 많이 받던 고1 사진 공개, 방부제 미모(사당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