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필리핀 팬콘서트 성료…일본·홍콩·태국도 간다

박정선 기자 2024. 4. 8.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투비(BTOB)
그룹 비투비(BTOB)가 팬콘서트 필리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비투비는 지난 7일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MALL OF ASIA ARENA)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4 비투비 팬콘 '아워 드림'(2024 BTOB FAN-CON 'OUR DREAM')'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아워 드림'은 비투비가 2012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팬콘서트로, 멜로디(비투비 공식 팬클럽명)와 비투비가 함께 이뤄낸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하며 또 함께 그려가자는 의미가 담겼다. 비투비는 앞서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아워 드림'의 첫 시작을 장식한 바 있다.

이번 마닐라 공연에서는 스케줄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육성재를 제외한 다섯 멤버가 함께했다.

비투비의 마닐라 공연은 지난 2017년 '슈퍼팝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무대 이후 약 7년 만이다. 멤버들은 "공연 타이틀처럼 정말 꿈같은 순간"이라며 벅차는 마음을 드러냈다.

서울에 이어 필리핀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비투비는 오는 5월 10일 일본 오사카, 12일 도쿄, 21일 홍콩, 26일 태국 방콕에서 단독 팬콘서트 '아워 드림'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