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신곡 '고민중독'으로 멜론 톱100 진입

박정선 기자 2024. 4. 8. 2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QWER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으로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에 8일 진입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가 동일 차트 100위로 처음 진입한 데 이어 '고민중독'은 69위로 스타트를 끊으며 QWER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고민중독'은 또한 최근 유튜브 뮤직이 발표한 한국 인기곡 톱100 차트에 29위에 랭크됐다. 데뷔곡 'Discord' 역시 해당 차트에서 2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25주간 차트에 머물고 있는 'Discord'는 첫 주 88위로 진입해 3위까지 오른 바, QWER이 '고민중독'으로 2연속 정주행을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ANITO'에는 같은 반이 된 것처럼 QWER로 모인 네 멤버가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이 담겼다. 멤버들의 풋풋한 매력과 돈독한 케미가 어우러진 청춘물 같은 콘셉트로 호응을 얻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