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결기'? 이제는 '육아'!..손예진♥현빈→이승기♥이다인, 부모의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도 이다인도 '결기(결혼기념일)'보다는 육아 모드다.
손예진은 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다인은 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첫 결혼기념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엄청 신났던 날. 물론 나만)"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손예진도 이다인도 '결기(결혼기념일)'보다는 육아 모드다.
손예진은 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공원에서 돗자리를 깔고 앉아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 손예진의 옆으로 반려견과 유아차 등이 이어져 있어 '육아' 중임을 예상하게 만들었다.
손예진은 최근 자신과 현빈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두 번째 결기"라는 글과 함께 웨딩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와는 완전히 상반된 모습의 현재인 셈. 손예진은 현빈과 2022년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 해 11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는 복귀를 위한 준비 중이다.
같은 날 이다인도 딸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다인은 7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첫 결혼기념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엄청 신났던 날. 물론 나만)"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이다인과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이다인은 딸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이다인은 개인 계정 스토리를 통해 딸의 발을 잡은 부부의 손을 공개했다. 이다인은 그 아래에 "그리고 세 가족이 된 우리"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다인과 이승기는 지난해 4월 부부가 됐고, 지난 2월에는 딸을 출산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투잡·쓰리잡 뛰는 중..팀장 됐다”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반가운 근황..박중훈 “선배님과 잘 지내세요!”
- "전남편이 딴여자와 동거"..정혜선, 이혼 사유 최초로 밝힌다('초대')
- 전남편과 제주도서 다시 만난 채림..“다른 오해 말길!”
- 촬영 중 범죄 현장 포착 ‘충격’..침 뱉고 10초 만에 40만원 훔쳐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