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17개월 아들·반려견과 봄 소풍…캡모자에 캐주얼룩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 팟팅"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
손예진 옆에 놓여있는 유모차, 반려견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2022년 3월 결혼했으며, 같은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손예진이 주말 일상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 팟팅"이라고 적고 사진 2장을 올렸다. 공원 잔디밭에서 돗자리를 펴고 앉아 있는 손예진의 모습이 담겼다. 손예진은 캡 모자에 캐주얼룩을 매치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손예진 옆에 놓여있는 유모차, 반려견이 이목을 끌었다. 화창한 봄 날씨 속에 17개월 아들과 반려견 등과 소풍을 나온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2022년 3월 결혼했으며, 같은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신작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현빈은 우민호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서 배우 정우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현빈은 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하얼빈'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10개도 안팔려 “완전 망했다” 탕후루 난리더니…폐업 속출
- 송하윤 학폭 의혹에 피해자 삼촌 “피 끓는 심정…2차 가해” 울분
- “이러다 한국에 다 뺏긴다” 역대급 1위 터지자…일본 ‘충격’
- 보아 “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팬들 놀래킨 심경글, 뭐길래
- “한소희 안녕” 냉정한 광고계…‘무빙’ 고윤정, NH농협은행 새 얼굴 낙점
- [영상] 190㎝ 주폭男 단숨에 제압한 170㎝ 경찰…“아이들 앞에서 넘어질 수 없었다”
- “27세 삼성 직원 인기 폭발” 알고보니 섬뜩한 ‘여성’…‘아연실색’
- “백종원 도시락 먹다 이물질 봉변” 항의했지만…때늦은 사과
- 끔찍한 시련이 아름다운 이유…봄꽃을 닮은 빵 크루아상[미담:味談]
- “여전히 뚠뚠하고 사랑스러워” 푸바오 이모·삼촌 웃음짓게 한 ‘사과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