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최수종 "대학생 딸 통금시간 9시… 울면서 늘려달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이 딸이 반항한 사건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최수종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최수종과 하희라의 딸 사진이 공개됐고 모두가 "너무 예쁘다" "하희라랑 똑같다"라며 감탄했다.
최수종은 "대학교 4학년 딸 귀가 시간이 밤 9시였다. 딸이 '아빠는 엄마 밖에 모르잖아요'라고 말했는데 딸 이야기를 듣고 울컥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수종이 딸이 반항한 사건을 전했다.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최수종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서장훈은 "최수종 씨의 따님이 하희라 씨와 똑닮았다고 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최수종과 하희라의 딸 사진이 공개됐고 모두가 "너무 예쁘다" "하희라랑 똑같다"라며 감탄했다. 최수종은 "얼굴 생김새의 경우는 엄마를 닮았고 성격은 아닌 것 같다. 나긋나긋하진 않고 남자다운 성격이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최근 딸이 반항 아닌 반항을 한 적이 있다고. 최수종은 "대학교 4학년 딸 귀가 시간이 밤 9시였다. 딸이 '아빠는 엄마 밖에 모르잖아요'라고 말했는데 딸 이야기를 듣고 울컥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놀라운 이야기가 나왔다. 아이가 '엄마 밖에 모르잖아요'라고 말하는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지금은 11시까지로 늘었다"라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우새’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채권자와 마지막 인사 ‘울컥’
- 최진혁 "결혼 생각한 前여친에 양다리 당해" 충격 고백(미우새)
- '80세' 임현식, 역대 최고령 소개팅→ "플러팅 멘트? '내 땅 1000평 보고갈래?'"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최수종 "사극 연기 위해 안 피우던 담배 시작… 아무 소용없어"
- ‘미우새’ ‘사별’ 임현식, 토니 母와 소개팅 “우리 동거합시다”
- 최수종 "사별 후 ♥하희라가 재혼한다면…" 눈물(미우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