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X이소연 늘씬한 비율까지 닮은꼴, 눈부신 골프장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 이소연이 골프웨어로 늘씬한 몸매를 인증했다.
지난 4월 4일 오윤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날씨는 좋았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윤아와 이소연은 블랙&화이트로 조화를 이루는 골프웨어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오윤아는 검은색, 흰색의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에 검은색 미니 스커트, 검은색 선캡을 착용했고, 이소연은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흰색 카디건에 흰색 미니스커트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오윤아, 이소연이 골프웨어로 늘씬한 몸매를 인증했다.
지난 4월 4일 오윤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날씨는 좋았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윤아와 이소연은 블랙&화이트로 조화를 이루는 골프웨어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오윤아는 검은색, 흰색의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에 검은색 미니 스커트, 검은색 선캡을 착용했고, 이소연은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흰색 카디건에 흰색 미니스커트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큰 키에 쭉 뻗은 다리로 늘씬한 비율을 인증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 햇살만큼 눈부시네요”, “두 분 약간 닮으셨네요”, “기럭지 미쳤다”,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윤아는 2007년 결혼해 그해 8월 아들을 출산했으며, 2015년 6월 이혼 후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오윤아는 KBS 2TV '편스토랑' 등 방송을 통해 발달장애 아들 육아 일상을 공개해 많은 응원을 받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언급 재조명 “2번 이혼 시선? 내 행복 중요해”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마이진, 日 기획사와 600억 계약설→집 3채 계약설 진실 밝힌다(아는형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끝, 8일만 불탔던 선우은숙-유영재 이혼[종합]
- ‘이범수와 이혼조정’ 이윤진, 발리서 韓 도착‥아들 보러 귀국했나
- 故남일우 영면, 아내 김용림·아들 남성진 눈물로 마지막 길 배웅 [종합]
- 김종국, 송지효 격한 안김에 갈 곳 잃은 매너손 “너무 세게 안는 거 아냐”(런닝맨)[결정적장면]
- “송하윤 폭행 현장에 유명 연예인 있었다” 학폭 제보자 추가 폭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