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 “하석주 아내가 월급날 월급이 없어졌다고 전화해”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지가 하석주보다 자신이 낫다고 자부했다.
4월 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 하석주가 출연했다.
최은경은 "하석주 감독 최초 출연이다. 신기한 건 동치미 출연을 김병지 감독이 적극 추천했다고?"라고 질문했고 하석주는 "토크쇼는 자신이 없다. 긴장도 많이 되고. 김병지에게 물어봤다. 30년 지기다. 대표팀하고 프로팀하고 감독도 하고 선수도 하고. 추천하더라. 좋은 프로니까 나가라고"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지가 하석주보다 자신이 낫다고 자부했다.
4월 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 하석주가 출연했다.
최은경은 “하석주 감독 최초 출연이다. 신기한 건 동치미 출연을 김병지 감독이 적극 추천했다고?”라고 질문했고 하석주는 “토크쇼는 자신이 없다. 긴장도 많이 되고. 김병지에게 물어봤다. 30년 지기다. 대표팀하고 프로팀하고 감독도 하고 선수도 하고. 추천하더라. 좋은 프로니까 나가라고”라고 말했다.
김병지는 “30년 지기라 재미있는 일들이 많았다. 즐겁고 재미있자고 팀을 위해 한 일인데 형수에게는 아픔이 있는. 형수가 다 이겨내며 여기까지 오셨다. ‘동치미’가 맞다, 이번 기회에 하는 게 맞다고 했다”며 하석주를 추천한 이유를 말했다.
이에 최은경이 “어느 쪽이 더 나은 남편인가?”라고 질문하자 김병지는 “객관적으로 제가 나은 남편 아닌가. 형(하석주)보다 돈을 덜 쓴다. 남 위해 돈을 쓰는 것도 정도가 있다. 하루는 형수님 전화가 왔다. 오늘 월급날 아니냐고. 월급이 없어졌다고. 카드값이 다 나간 거다. 베푸는 건데 정도가 있는 거다. 그것만 봐도 형님보다 제가 낫다”고 자부했다.
하석주는 “저랑 비교하려고 데리고 나온 것 같다”고 탄식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언급 재조명 “2번 이혼 시선? 내 행복 중요해”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마이진, 日 기획사와 600억 계약설→집 3채 계약설 진실 밝힌다(아는형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끝, 8일만 불탔던 선우은숙-유영재 이혼[종합]
- ‘이범수와 이혼조정’ 이윤진, 발리서 韓 도착‥아들 보러 귀국했나
- 故남일우 영면, 아내 김용림·아들 남성진 눈물로 마지막 길 배웅 [종합]
- 김종국, 송지효 격한 안김에 갈 곳 잃은 매너손 “너무 세게 안는 거 아냐”(런닝맨)[결정적장면]
- “송하윤 폭행 현장에 유명 연예인 있었다” 학폭 제보자 추가 폭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