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패티슨♥수키 워터하우스 첫 아이 공개.. 사실혼 관계로 출산[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버트 패티슨과 수키 워터하우스 커플의 아이가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엔 아이를 품에 안은 채로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는 수키하우스의 모습이 담겼다.
수키하우스는 지난달 말 첫 아이를 출산했으며 아이의 성별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모델 출신의 수키 워터하우스는 1992년생으로 '러브, 로지' '더 배드 배치' '번'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로버트 패티슨과 수키 워터하우스 커플의 아이가 최초로 공개됐다.
5일(현지시간) 워터하우스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천사의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한다"면서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엔 아이를 품에 안은 채로 은은하게 미소 짓고 있는 수키하우스의 모습이 담겼다. 수키하우스는 지난달 말 첫 아이를 출산했으며 아이의 성별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패틴슨과 워터하우스는 지난 2018년 교제를 시작, 6년째 사실혼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이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유모차를 끌며 산책하는 모습을 공개, 단란한 가족의 면면을 보인 바 있다.
1986년생인 로버트 패티슨은 영국 출신의 배우로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이래 '테넷' '더 배트맨' '미키17' 등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 안착했다.
모델 출신의 수키 워터하우스는 1992년생으로 '러브, 로지' '더 배드 배치' '번' 등에 출연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수키 워터하우스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이도현, '파묘'서 미묘했는데...축하할 일 생겼다
- 채림, 엄청 유명한 '전 남편' 다시 만났다...팬들 깜짝
- "후배 양성? 내가 더 최고였으면"...소신 발언한 업계 톱스타
- 걸그룹 이어 유재석도 벗었다...'팬츠리스룩' 입고 나와
- '혼전 임신'으로 아이 낳은 아이돌, 당분간 연예계 떠난다
- '혈액암' 안성기, 근황 전해...제발 건강하길
- '유부남' 신동엽, 헤어진 전 여친 다시 만났다...충격 소식
- 이대호, 몸매 유지 위해 얼마나 먹는지 공개했다...팬들 깜짝
- 박재정, 당분간 연예계 떠납니다...팬들 '충격'
- 39살에 첫 오르가즘 느꼈다는 女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