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딸' 조혜정 "투잡, 쓰리잡 중…1년 만에 초고속 승진해 팀장"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재현의 딸이자 배우인 조혜정이 투잡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조혜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투잡, 쓰리잡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조혜정은 운동을 마친 후 거리모금 행사 답사 현장으로 향했다.
이어 "조혜정은 "2018년부터 제가 거리 모금 시작했는데 그때는 팀원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조재현의 딸이자 배우인 조혜정이 투잡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조혜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투잡, 쓰리잡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조혜정은 운동을 마친 후 거리모금 행사 답사 현장으로 향했다. 그는 "마음공부 모임에서 진행하는 거리모금과 연탄봉사를 담당하고 있다. 직책은 행사팀장인데 팀장님이라고 하면 간지러우니까 연탄 대장, 모금 대장이라고 부른다"면서 "울에는 연탄대장, 봄에는 거리모금 대장이다. 전 투잡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조혜정은 "2018년부터 제가 거리 모금 시작했는데 그때는 팀원이었다. 1년 만에 초고속 승진해가지고 대장이 됐다"면서 "제가 MBTI가 'I'인데 대장이 되어 가지고, 거리에서 처음 뵙는 분들한테 말을 걸어가지고, 돈까지 모금해 달라고 말씀드리는 게 'I'가 하기에는 어려운 일인데 하니까 되더라. 이 세상엔 못 할이 없다고 깨닫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음 날 조혜정은 독서모임에 참여하기 전에 '벼락치기'로 책을 읽고 모임에 참여했다. 이후 식사를 마치고 방송·영화·연극인들을 위한 강연회 봉사도 하는 등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한편 조혜정은 2014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4'로 데뷔했다.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역도요정 김복주', '고백부부' 등에 출연했으나, 지난 2018년 부친인 배우 조재현의 미투(Me too·성폭력 고발 운동) 논란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복귀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요한 “손석구가 머리통 갈겨..발로 밟으려 해서 도망” (라디오스타)
- '지효 열애설♥' 윤성빈 "죄송합니다" 정장 입고 사과한 이유 [종합]
- 89세 이순재 "故오현경 따라갈테니 저승서 만나길, TBC 개국 멤버 중…
- 문틈에 발이 쑥..장윤정, 화장실 갔다가 일어난 일 “착한 딸..나울어~…
- 암 완치 판정 받았는데..재발+뇌 전이 후 죽음 준비 중인 유명 배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