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강태오, 군 전역 후 선택한 반전 작품 “레전드 편 만들도록 최선 다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가 군대 전역 이후 첫번째 출연 작품으로 'SNL 코리아' 시즌 5를 택했다.
지난 5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7회 호스트로 강태오를 발표했다.
강태오는 "군생활 중에도 SNL을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크루들의 열정과 혼신의 코믹 연기에 늘 존경하는 마음이었는데 직접 출연하게 되어서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려 주신 대중과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강태오가 군대 전역 이후 첫번째 출연 작품으로 ‘SNL 코리아’ 시즌 5를 택했다.
지난 5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7회 호스트로 강태오를 발표했다.
강태오는 “군생활 중에도 SNL을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 크루들의 열정과 혼신의 코믹 연기에 늘 존경하는 마음이었는데 직접 출연하게 되어서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려 주신 대중과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계기로 연기를 시작했고 KBS2 ‘조선로코-녹두전’, JTBC ‘런 온’,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쳤다.
특히 ‘녹두전’으로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생애 첫 남자 신인상을 받았으며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아 국민 섭섭남으로 등극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셈버 출신 윤혁, 17억 사기 혐의…징역 10년 구형 - MK스포츠
- “서로 응원하는 동료로”…이재욱 측, 카리나와 결별 인정[공식입장] - MK스포츠
- “열애 안해요!” 카즈하, 당당하게 예쁜 볼하트 - MK스포츠
- “외쳐라 최강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바닥에 앉아 열정 웨이브 - MK스포츠
- “다저스, 오타니 첫 홈런공 주운 팬 협박...오타니는 만나주지도 않아” 美 언론 폭로 - MK스포츠
- 이형종 ‘시원하게 스리런 날렸어’ [MK포토] - MK스포츠
- 번트 대는 황재균 [MK포토] - MK스포츠
- 이형종 ‘첫 타석부터 호쾌한 스리런 홈런’ [MK포토] - MK스포츠
- ‘2022 발롱도르’ 벤제마, 사우디 떠나 유럽 복귀?...“올여름 구체적인 기회 있을 것” - MK스포
- 역투하는 LG 선발 켈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