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코리아에프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코리아에프티에 대해 3월 25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5일 코리아에프티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코리아에프티는 오후 13시 30분 전일 대비 14% 오른 66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일 키움증권은 인도 시장의 성장성을 이야기하며 차후 중국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동차 등 시장에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현대차그룹이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점유율에서 유일하게 도요타그룹을 압도하는 곳이 인도라며 자동차와 관련된 업체 중 코리아에프티를 관심 종목으로 선택했다.
코리아에프티는 지난 2006년 인도에서 엔진 연료계통 부품인 카본 캐니스터 등을 현지 생산하여 현대차그룹에 공급하고 있다. 다만, 캐니스터는 BEV(배터리 전기차)에는 탑재되지 않아 ICE(내연기관차)나 HEV(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볼륨 증가가 코리아에프티 성장의 필수 전제조건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배터리 전기차 수요가 증가했음에도 매출액의 캐니스터 비중이 높아졌지만 반대로 하이브리드용 제품 비중은 변동이 크지 않아 현대차그룹의 단기 판매전략이 변화될 경우 코리아에프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코리아에프티에 대해 3월 25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재 화이트해커의 경고…"한국, 마음 먹으면 다 뚫려" [강경주의 IT카페]
- "월급 200만원 받고 누가 여기서 일하겠어요"
- "흔치 않은 기회" 한국인들 1조 베팅…1년 내내 쓸어 담았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 옛 연인 류준열·혜리 '불편한 한솥밥' 먹는다
- "우릴 먹여살렸는데…무겁고 더럽다고 버릴 순 없잖아요"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체육복 뺏어" vs "그럴 애 아냐"…전종서 학폭 '갑론을박'
- '성시경 막걸리' 결국 일냈다…주류 전문가들 '감탄'
- "천주교 신자인데 반차 쓰고 뉴진스님 보러 왔어요" [영상]
- "한국엔 구급차 없다"…日레슬러, 혐한 부추기더니
- "한 벌 수백만원" 유명한 브랜드…3000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