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나선욱 "누나 좋아" 플러팅 '단칼 거절'…"내가 싫어"(먹찌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내라가 나선욱의 플러팅을 단칼에 거절했다.
4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예측불허 미션이 등장해 1톤 덩치들을 들었다 놨다 하게 만들었다.
이어 반대 팀인 박나래는 "목 수술한 지 얼마 안됐다"라며 게임을 부담스러워했고, 이때 나선욱은 "흑기사를 해주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박나래는 "내가 싫어한다"라고 단칼에 선을 긋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내라가 나선욱의 플러팅을 단칼에 거절했다.
4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예측불허 미션이 등장해 1톤 덩치들을 들었다 놨다 하게 만들었다.
이날 덩치들 앞에는 엄청난 양의 초가 놓여있었고, 새신랑 이상엽의 프러포즈가 아닐까라고 추측했다.
알고보니 150개의 초를 한 호흡의 웃음소리로 끄는 게임이었다. 아이돌다운 폐화량으로 신동은 41개를 소등하는데 성공했다.
이어 도전한 이규호는 무려 46개를 소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지만 서장훈은 달랑 4개만 꺼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당황한 서장훈은 "가까이 가니까 뜨거워서 쫄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서장훈 팀은 150개 중 131개를 소등했다.
이어 반대 팀인 박나래는 "목 수술한 지 얼마 안됐다"라며 게임을 부담스러워했고, 이때 나선욱은 "흑기사를 해주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집중하게 만들었다.
서장훈은 "혹시 나래 누나 좋아해요?"라고 물었고, 나선욱은 "싫어하지 않죠"라고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박나래는 "내가 싫어한다"라고 단칼에 선을 긋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래팀은 풍장의 선전에도 장훈팀이 승리했다.
이어 음식의 냄새로만 음식을 맞히는 '개코덩치' 게임이 시작됐다. 특히 이 게임에는 소고기 안심이 걸려있어 승부가 불타오르기 시작했다.
먼저 나래팀의 선공으로 시작됐고, 나래팀은 코에 휴지를 막고 게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디어 게임이 시작됐고, 나래팀원들은 코를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기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빠르다"라며 음식 재료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안대를 멋고 상의가 시작됐다. 이때 신기루는 "채소 냄새가 났다. 내가 안 좋아하는"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나래팀은 무려 6개의 정답을 맞췄다.
장훈팀은 신동이 인삼을 맞히며 7개의 정답을 맞춰 안심을 획득했다.
이후 평소 '탄산 러버'인 덩치들을 겨냥해 한 명이라도 제로 음료를 찾는데 실패하면 다 같이 '생크림 폭탄' 세례를 받아야 하는 '제로 음료 찾기' 미션이 주어졌다. 그러나 하필 '제로 음료'를 먹어 본 적이 없는 덩치들은 단체로 멘붕에 빠졌다
서장훈이 제로 음료를 틀려 장훈팀은 생크림 세례를 받았고, 나선욱은 마치 각시탈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나래팀 신기루는 얼굴에 정통으로 생크림을 맞았고, 이상엽은 얼굴 반쪽만 맞아 마치 '오페라의 유령'의 마스크를 써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요한 “손석구가 머리통 갈겨..발로 밟으려 해서 도망” (라디오스타)
- '지효 열애설♥' 윤성빈 “죄송합니다” 정장 입고 사과한 이유
- 이순재 “故오현경 따라갈테니 저승서 만나길, TBC 개국 멤버 중 나만 남아”
- 문틈에 발이 쑥..장윤정, 화장실 갔다가 일어난 일 “착한 딸..나울어~…
- 암 완치 판정 받았는데..재발+뇌 전이 후 죽음 준비 중인 유명 배우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