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나선욱, 박나래에 플러팅 "누나랑 결혼할래"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에서 박나래가 나선욱의 플러팅을 쳐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약칭 먹찌빠)'에서는 배우 이상엽이 등장했다.
이를 본 나선욱은 "뭐냐 프러포즈냐"라며 궁금해 했고, '새신랑' 이상엽의 새신부가 등장하는 것은 아닌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실제 나선욱은 앞서 박나래의 엄마가 선보인 진수성찬에 감탄하며 "그냥 나래 누나랑 결혼할래", "저 이제 장모님이라고 불러도 돼요? 저 목포로 내려갈래요"라고 말하기도 했던 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먹찌빠’에서 박나래가 나선욱의 플러팅을 쳐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약칭 먹찌빠)’에서는 배우 이상엽이 등장했다.
이상엽과 ‘먹찌빠’ 멤버들은 새로운 미션을 보고 당황했다. 미션 장소에는 150개의 촛불이 가지런히 놓여 있었다. 이를 본 나선욱은 “뭐냐 프러포즈냐”라며 궁금해 했고, ‘새신랑’ 이상엽의 새신부가 등장하는 것은 아닌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는 ‘하하하 촛불’ 미션을 위한 것이었다. 알고 보니 끊기지 않고 "하하하"라고 웃으며 촛불을 많이 끈 팀이 승리하는 미션이었다.
공교롭게도 박나래는 최근 성대 수술을 받은 상황. 이에 나선욱이 흑기사를 자처했다. 서장훈은 이를 놓치지 않고 "나래 누나 좋아해요?"라고 물었다. 나선욱은 설레는 표정으로 "싫어하진 않죠"라고 답해 환호를 자아냈다.
실제 나선욱은 앞서 박나래의 엄마가 선보인 진수성찬에 감탄하며 "그냥 나래 누나랑 결혼할래", "저 이제 장모님이라고 불러도 돼요? 저 목포로 내려갈래요"라고 말하기도 했던 터다.
하지만 박나래가 선을 그었다. 그는 단호하게 "제가 싫어합니다"라고 사절하는 손까지 들어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