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탁재훈 저격 “게스트를 많이 불편하게 했다”(노빠꾸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채영이 탁재훈에 대해 폭로했다.
4일 '노빠꾸탁재훈'에는 '백지영&뮤지, 총 맞아 본 적 없는 가짜 감성을 노래하는 발라드퀸과 옥택연 대타ㅣ노빠꾸탁재훈 시즌2 EP.9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최근 듀엣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를 발매한 백지영과 뮤지가 출연했고 한채영의 출연도 예고됐다.
영상 속 신규진은 "07, 08년도쯤 상플(상상플러스)에 나오셨을 때"라고 탁재훈과 한채영의 만남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한채영이 탁재훈에 대해 폭로했다.
4일 ‘노빠꾸탁재훈’에는 ‘백지영&뮤지, 총 맞아 본 적 없는 가짜 감성을 노래하는 발라드퀸과 옥택연 대타ㅣ노빠꾸탁재훈 시즌2 EP.9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최근 듀엣곡 ‘별이 되어주고 싶었어’를 발매한 백지영과 뮤지가 출연했고 한채영의 출연도 예고됐다.
영상 속 신규진은 “07, 08년도쯤 상플(상상플러스)에 나오셨을 때”라고 탁재훈과 한채영의 만남을 언급했다.
탁재훈은 “나왔어요? 난 기억이 없는데 이게”라고 말했고, 한채영은 “근데 되게 좀 약간 게스트들을 좀 많이 좀 불편하게 하셨던 분이었던 것 같다”고 말해 탁재훈을 웃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뽀뽀뽀’ 노희지, 송하윤 학폭 목격 해명…“제가 아니에요”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이렇게 컸다고?...폭풍 성장 근황에 깜짝(청소광)
- “그만 좀 벗어”…칸예 웨스트♥비앙카 센소리, 입었는데도 훤히 보이네[할리웃톡]
- 한혜진, 파격 노팬츠룩 피팅에 걱정..“팬티가 너무 많아, 아빠가 걱정이다”(한혜진)
- ‘54세’ 심현섭, 결국 결혼정보업체 등록..“연봉은 0억, 땅도 섬도 있어”(조선의사랑꾼)
- 배우 윤주빈, 4년 열애 끝 앵커와 20일 결혼
- 이상민, 69억 빚 청산 아직 안끝났나...은행 직원 “다시 압류 대상”(미우새)
-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열애 인정 “서로 응원하는 사이”
- ‘자산 80억대’ 최명은, 실제 ‘계좌 잔액’ 공개..“부동산 경매 23년”
- 방송사도 당황…라방 유료화 ‘나는 솔로’, 방송 진정성도 의심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