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고교야구] 박시원8K 역투 경남고, 광주일고에 영봉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교야구 첫 전국대회에서 경남고와 경북고 등 주요 학교들의 선전이 눈에 띄었다.
4일, 울산 중구야구장에서 시행한 2024 이마트배 고교야구 1회전 경기에서 경남고가 장신 에이스 박시원의 무실점 역투를 앞세워 광주일고에 2-0으로 영봉승하며 산뜻한 출발을 선보였다.
지난 우수고교 초청 친선대회에서 깜짝 활약을 선보인 광주일고는 2학년생 김성준이 투-타 모두 넘나들며 분전했지만 아쉽게 조기에 탈락해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고교야구 첫 전국대회에서 경남고와 경북고 등 주요 학교들의 선전이 눈에 띄었다.
4일, 울산 중구야구장에서 시행한 2024 이마트배 고교야구 1회전 경기에서 경남고가 장신 에이스 박시원의 무실점 역투를 앞세워 광주일고에 2-0으로 영봉승하며 산뜻한 출발을 선보였다. 지난 우수고교 초청 친선대회에서 깜짝 활약을 선보인 광주일고는 2학년생 김성준이 투-타 모두 넘나들며 분전했지만 아쉽게 조기에 탈락해야 했다.
경남고는 0-0으로 팽팽히 맞선 4회 말 공격서 투수 폭투와 정은성의 좌전 적시타를 묶어 2득점했다. 에이스 박시원이 7과 1/3이닝을 소화하며 8탈삼진 무실점 역투를 펼쳤고, 조원우가 1과 2/3이닝 무실점으로 세이브를 기록했다.
경북고는 김해고를 맞이하여 경기 후반에 방망이가 터지면서 9-0으로 영봉승했다. 특히, 4번 정희찬은 앞선 네 번의 타석에서 범타로 물러난 이후 9회에 좌월 쓰리런 홈런을 기록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포수 겸 8번 타자로 선발 출장한 송서빈도 4타수 4안타 4타점으로 맹활약했다.
창원공고는 연장 11회까지 가는 승부치기 끝에 대전제일고에 7-4로 승리하며 역시 산뜻한 출발을 선보였다.
※ 2024 이마트배 경기 결과(대회 1일차)
대구 경북고등학교 9-0 경남 김해고등학교
경남 창원공업고등학교 7-4 대전 제일고등학교 (11회 연장 승부치기)
광주 진흥고등학교 11-1 인천 덕적고등학교
경기 신흥고등학교 7-1 경남 거재 베이스볼클럽
부산 경남고등학교 2-0 광주 제일고등학교
경북 예일메디텍고등학교 10-1 경기 진영고등학교(7회 콜드)
인천 동산고등학교 16-1 서울 우신고등학교(5회 콜드)
서울 신일고등학교 7-5 경기 항공고등학교
※ 2024 이마트배 경기 일정(4월 5일, 대회 2일차)
충남 천안상업고등학교CS vs 경남 울산공업고등학교BC
서울 EPBC vs 경기 세원고등학교
전남 순천효천고등학교BC vs 경기 백송고등학교
대전고등학교 vs 광주 동성고등학교
서울 선린인터넷고등학교 vs 서울 디자인고등학교
전남 광남고등학교BC vs 경기 충훈고등학교
부산 정보고등학교SBC vs 강원 강릉고등학교
서울 경기고등학교 vs 서울고등학교
서울 충암고등학교 vs 경기 화성동탄BC
사진=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매치한 데님 핏으로 우월 몸매 입증[화보]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한예슬, 흰색 비키니로 증명한 '군살 無' 몸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연인 맞아?' 숨은 류준열 앞 한소희, 혜리 저격글(?) "뭐가 재밌었나"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김인오의 현장+] 점점 산으로 가는 KLPGA 특급열차...착한 주인은 말이 없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
- '징계 해제 후 첫 국내 복귀' 윤이나, 자필편지로 재차 사과했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3분 만에 김수현과 열애설 만든 김새론, '나 잘 나갔다' 과시였다?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