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65만원대 거무칙칙 퀼팅 자켓에도 묻히지 않은 자연 미모

류예지 2024. 4. 4. 2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의 캠핑룩이 화제다.

지난달 31일 tvN '텐트밖은 유럽'에 출연한 조보아는 귀여운 퀼팅 자켓을 입고 등장했다.

조보아가 선택한 퀼팅 자켓의 브랜드는 평소 여배우들이 애용하는 G사의 제품.

지난2월 조보아는 신생 매니지먼트사인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트밖은 유럽

배우 조보아의 캠핑룩이 화제다.

지난달 31일 tvN '텐트밖은 유럽'에 출연한 조보아는 귀여운 퀼팅 자켓을 입고 등장했다. 조보아가 선택한 퀼팅 자켓의 브랜드는 평소 여배우들이 애용하는 G사의 제품.

텐트밖은 유럽
텐트밖은 유럽


시그니처 배색 퀼팅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곡선형 측면 슬릿과 버튼 여밈이 특징이다. 탈착 가능한 프릴 칼라로 러블리하게 연출하기 좋다. 가격은 65만 5000원이다.

텐트밖은 유럽


지난2월 조보아는 신생 매니지먼트사인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조보아의 전 소속사인 키이스트 출신인 김모씨가 대표로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다.

조보아는 현재 넷플릭스 사극 '탄금(가제)' 촬영에 한창이다. '탄금'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