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 360퍼스펙티브, 몽디에스로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60퍼스펙티브가 '2024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2년 연속 식품의약품 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360퍼스펙티브가 론칭한 몽디에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해성분을 배제한 아기로션, 키즈샴푸, 유아크림 등 유아화장품과 아기세탁세제, 민감성화장품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24 대한민국 최고의경영대상 ◆
‘2024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DMS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닷컴, 매경비즈, MBN이 주최하고 매일경제,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식약처 등이 후원한다.
360퍼스펙티브가 론칭한 몽디에스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해성분을 배제한 아기로션, 키즈샴푸, 유아크림 등 유아화장품과 아기세탁세제, 민감성화장품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쓰는 몽디에스라는 의미에서 ‘믿쓰몽’이라 불리는 몽디에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는 360퍼스펙티브는 일본 동경에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난 1월 30일 몽디에스는 PR 타임스 주최로 열린 코스메 특집 이벤트에서 2024년 주목할 코스메 브랜드로 초대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코스메 특집 이벤트는 일본 대중매체 50개사 및 메가 인플루언서 100여명을 초대한 가운데 동경 하마마츠쵸에서 열렸다.
아기 화장품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몽디에스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제품을 도입하는 등 유아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만든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360퍼스펙티브 측은 “몽디에스 론칭을 통해 진입장벽이 높은 유아용품 시장에 발을 내디뎠다”며 “대부분 유아용품들이 일반적인 시장 가능성과 이익 창출에 주목할 때 몽디에스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췄다”고 강조했다.
특히 몽디에스는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 테스트,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등 전문 기관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몽디에서에 따르면 국내에서만 48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 평판 5년 연속 1위, 누적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했다.
미국, 일본, 호주, 싱가포르 등 총 19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고객들 사이에서도 유아용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영주 360퍼스펙티브 대표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 정직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70여년 만에 나타난 아버지 “우리 딸 안아보자” - 매일경제
- 퀸즈그룹서 쫓겨나더니…김지원 김수현 일냈다, 넷플릭스에서 벌어진 일 - 매일경제
- 조국혁신당, 결국 1등 올랐다…지지율 25%, 이대로면 ‘비례 12석’ 챙긴다 - 매일경제
- “헤어지게 하니까 기분 좋나보네”…혜리 SNS, 배경음악 ‘소름’ - 매일경제
- “여기가 어디야”…중국에 도착한 푸바오 포착, 안쓰럽네 - 매일경제
- “학원비 월 40만원 아꼈네”...초등 1학년 10명중 7명 참여하는 ‘이것’ 뭐길래 - 매일경제
- “유명 골프선수 아내도 숨져”…‘이것’ 감염자 늘자 아침마다 약국 줄선다는데 - 매일경제
- “국밥에 담배 있다” 고성 지른 손님…CCTV 황당 반전 [영상] - 매일경제
- “10년차 얼마 벌 것 같냐”…회계사 때려친 페인트공女의 깜짝놀랄 월수입 - 매일경제
- “기대치 넘어섰다” MLB 전문 기자, 이정후 호평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