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격투기 국대 최한주, 20년 전 자신 버리고 떠난 母 찾고파… “원망 많이 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한주가 '고딩엄빠4'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20년 전 자신을 떠난 엄마를 찾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종합격투기 국가대표 최한주와 아내 박정민의 사연이 공개됐다.
정경미는 "엄마가 사연이 있을 수도 있지 않느냐"라고 물었고, 최한주는 그 생각 또한 해봤다고 답했다.
이에 패널들은 최한주의 사연을 안타까워하는 동시에 엄마를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한주가 ‘고딩엄빠4’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20년 전 자신을 떠난 엄마를 찾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종합격투기 국가대표 최한주와 아내 박정민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최한주는 스튜디오에 등장해 “5살 때 엄마가 떠났다. 원망을 많이 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결혼 후 아이를 낳은 뒤 아이가 너무 예뻐 자신을 두고 떠난 엄마의 마음이 궁금하다고 말했다.
정경미는 “엄마가 사연이 있을 수도 있지 않느냐”라고 물었고, 최한주는 그 생각 또한 해봤다고 답했다. 하지만 “다시 만나지 않아도 좋으니 엄마에게 마음을 털어놓고 싶다”라고 말하며 엄마와의 만남을 고대하기도 했다.
최한주는 “엄마가 보지 않아도 엄마의 주위 사람이 볼 수도 있을 거다”라며 희망을 갖고 말을 이어갔다. 이에 패널들은 최한주의 사연을 안타까워하는 동시에 엄마를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서장훈 "대시를 처음 받았다면 오히려 미칠 수 있어"(연애의참견)
- 세상 떠난 딸, 사망신고 안 한 父… 서장훈&이수근 "가족들은 살아야지" 위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 '물어보살' 연매출 10억원 CEO의 고민 "연애가 빵점"→ 서장훈 "이유를 알겠어"
- "악마를 보았다"… 서장훈→권일용 '풀어파일러4' 장수 비결은 [종합]
- "서장훈, 어디서 범죄 저질러 봤나"…권일용 칭찬(풀어파일러4)
- '풀어파일러4' 박선영 "새 시즌 합류, 걱정도 많았지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