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미모·패션 쏙 빼 닮은 엄마와 데이트…한지민도 감탄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이 엄마와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2일, 정려원은 엄마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일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려원은 "엄마가 내 옷 입구 내가 엄마 옷 입구 데이트"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려원은 긴 머리카락을 풀고 흰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정려원이 엄마와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2일, 정려원은 엄마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일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려원은 "엄마가 내 옷 입구 내가 엄마 옷 입구 데이트"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려원은 긴 머리카락을 풀고 흰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서 정려원의 어머니는 우아한 검은색 셔츠 차림에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어머니는 선글라스를 꼈지만 고급스러운 미모와 우아함이 느껴져 정려원이 어머니의 모습을 그대로 닮았다는 걸 느끼게 했다.
이 모습을 본 배우 한지민은 "언니가 엄마 닮아서 예쁘구 멋쟁이였군요!!!"라고 감탄했다. 또 배우 이청아 역시 하트를 세 개 남기며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정려원은 오는 5월 11일에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에 출연한다.
/hoisoly@osen.co.kr
[사진 : 정려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