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을 불러도 CD같은 목소리♥"…임영웅, 히어로 뮤직비디오 32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3200만 뷰를 달성했다.
2020년 11월 4일 공개된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3일 현재 조회수 3200만 뷰를 기록했다.
이 곡은 쌍용차와 임영웅이 함께 만들었다.
쌍용차와 임영웅은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3200만 뷰를 달성했다.
2020년 11월 4일 공개된 임영웅의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3일 현재 조회수 3200만 뷰를 기록했다. '히어로'는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어졌으나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정식 싱글로 제작됐다.
이 곡은 쌍용차와 임영웅이 함께 만들었다. 쌍용차와 임영웅은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TV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미스터트롯에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을 후원한 쌍용차는 '진'이 된 임영웅을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무한 매력이 담긴 이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의 팬들은 "나이 불문 모두 빠져 드는 마력의 소유자", "몇 번을 불러도 CD 같은 목소리", "멋짐 폭발"이라는 등 댓글로 응원했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사기 당한 개그우먼…어렵게 돌려받은 돈 기부한 사연
- "주차등록 왜 안해줘"…18시간 `길막` 40대 남성의 최후
- 차 트렁크에 생후 10일 아기 방치하고 시신 유기한 30대 엄마…"죄송하다"
- `막돼먹은 영애씨` 영애父 배우 송민형 별세…향년 70세
- "이웃이 악마"…엘리베이터서 20대女 강간하려한 남성
- 이재명 금투세 폐지에 동의한 이유는…지지층 확장 모색
- 7개 경합주가 승패 가른다… 막판까지 `엎치락뒤치락`
- 中企 94.7% `AI 활용 안 해`…도입 희망 고작 16.3%
- "이래도 저래도 불만"…`뜨거운 감자` 된 대한항공 마일리지 통합
- `AI 대확장` 개척하는 SK "글로벌 가치네트워크 중심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