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공연 '일루젼 버블쇼'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오는 24일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한울본부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공연 '일루젼 버블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올해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 토크콘서트, 가을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진)=김병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오는 24일 한울에너지팜 대강당에서 한울본부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공연 '일루젼 버블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울진군 지역내 영·유아 및 초등생에게 즐거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손버블부터 사다리줄버블까지 다양한 마술과 결합한 비눗방울을 관객이 보고, 만지고, 만들 수 있는 버블쇼다.
오전 10시 30분, 오후 5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각각 1시간이다.
오전 공연은 지역내 어린이집 초청 단체 관람, 오후 공연은 일반 관람이다. 일반 관람은 사전 예약을 통해 100석, 선착순 현장 대기로 200석까지 입장 가능하며 사전 예약 관련 안내는 15일 한울본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과 한울본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내용 및 관람 방법은 한울본부 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올해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 토크콘서트, 가을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문화관광공사, 보문관광단지 지정 50주년 기념식 개최
- 경주시, 불국사 상가시장 새단장…아늑한 휴식공간 제공
- "경북전문대에 벚꽃 구경오세요"…7일까지 대학 캠퍼스 개방
- 먼 옛날 울릉도 가옥들은 어떻게 생겼을까…울릉군 독도박물관 박물관대학 개강
- [기고] 한국 자생식물 이야기〈26〉 얼레지(Erythronium japonicum (Baker) Decne.)
- 어설프지만 농가에 힘이 된다면…울릉산채수확 들녘에 기관단체 나섰다
- 안동시 '24시간 다함께 돌봄센터' 하반기 개소…돌봄 공백 해소
- 울릉도서 관용차량 건물과 '쾅'·…차량 폐차 수준' 손상'
- 제22회 대구국제안경전 엑스코서 3일 개막
- 예천군-문경시 공무원 150명 지자체 간 ‘품앗이’ 고향사랑기부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