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국정의, 얼굴 이어 '어깨 성형' 논란..."이런 어깨는 처음본다"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배우 겸 가수 국정의(쥐징이·29)가 알파벳 M을 닮은 듯한 어깨를 선보여 어깨 성형 수술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중국 배우 겸 가수 국정의는 QQ뮤직에서 개최한 'QQ 뮤직 피크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국정의는 어깨가 완전히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올랐다.
네티즌은 국정의의 어깨가 위로 솟아 있다는 것에 주목하며, 어깨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 배우 겸 가수 국정의(쥐징이·29)가 알파벳 M을 닮은 듯한 어깨를 선보여 어깨 성형 수술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중국 배우 겸 가수 국정의는 QQ뮤직에서 개최한 'QQ 뮤직 피크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그는 '올해의 인기 여자 가수상'을 받는 영광을 얻었으나 그의 수상보다 어깨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국정의는 어깨가 완전히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올랐다. 가녀린 몸매와 훌륭한 외모를 자랑하는 국정의의 사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빠르게 확산됐다.
네티즌은 국정의의 어깨가 위로 솟아 있다는 것에 주목하며, 어깨 성형 수술 의혹을 제기했다. 네티즌은 "어깨가 이상하다", "어깨가 M처럼 보인다",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어깨가 저렇게 생길 수 없다", "얼굴에 이어 어깨까지 성형 수술을 받다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정의는 데뷔 이후 여러 차례 '성형설'에 휩싸인 바 있다.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국정의는 데뷔 이후 '4천년돌'(4천 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아이돌)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현재 얼굴과는 사뭇 다른 그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비판을 받기도 했다. 데뷔 전에는 수수한 얼굴이었던 국정의는 데뷔 이후 선명한 쌍꺼풀과 오똑한 콧대를 자랑하며 전형적인 '중국 미인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국정의는 지난 2013년 그룹 SNH48 멤버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7년 그룹에서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훌륭한 외모와 연기력을 자랑하는 국정의는 드라마 '운석적', '신백낭자전기', '표량서생', '여의방비'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국정의 공작실·국정의 웨이보,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가 44인지?...육감적 몸매로 난리난 미모의 카페 알바
- 뉴스앵커가 음주 상태로 방송을? JIBS 측 "불편 드려 죄송" 사과
- 전화 안 받으면 '100번' 걸어...집착 심한 유명 女배우
- 최진실 아들, 4년 만에 이별 발표
- 송혜교, 재회 소식...팬들 전부 축하
- 전남편 저격하며 '쿨'했던 황정음, 결국 눈물 보였다
- 가장 인기 있을 때 연기 쉰 박신양, 놀라운 근황 전해졌다
- 현시점 가장 잘나가는 女배우, '학폭' 터졌다...정체에 모두 '충격'
- "진짜 세다"...속옷 차림으로 거울 셀카 찍은 女아이돌
- 소녀시대 태연, 방송국 싹 다 저격...이제 무대 안 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