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손호준♥장희령 손 잡았다…'그대…떠나도'

김지우 기자 2024. 4. 3. 1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대...떠나도' MV 티저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손호준, 장희령이 가수 김호중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3일 김호중은 타이틀곡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손호준과 장희령은 티저를 통해 슬프도록 아름다운 감정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진정성 있는 표정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손호준은 애절하게 눈물을 쏟아내며 궁금증을 모았다.

흑백과 컬러를 넘나드는 영상은 달콤하면서도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간접적으로 표현,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키며 진한 여운을 안겼다. 깊은 서사가 느껴지는 손호준, 장희령의 연기와 함께 '그대...떠나도' 멜로디 일부 역시 베일을 벗었다.

김호중은 묵직한 보이스와 먹먹함을 자아내는 가사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연기, 노래, 영상미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는 김호중이 시나리오 작업부터 촬영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정규 2집 앨범 '세상'에는 타이틀곡 '그대...떠나도'를 포함해 '봄날에' '바람이 부는 날엔' '함께 가 줄래' '쏜살' '별 헤는 밤'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김호중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본인이 겪은 여섯 가지 이야기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했다.

한편, 김호중은 4일 정규 2집 '세상(A LIFE)'을 발매하며, 20일부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진행한다.

가수 김호중 / 마이데일리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