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ESG 사회공헌 부문 대상' 수상 쾌거[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이사장 신범섭)는 2024년 4월 3일, New York Festival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The 2024 New York Festivals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ESG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상 주관사인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의 수상에 대해 "사회적 책임과 공익을 실현하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라며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모범적인 기업이라고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페스티벌 주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가 주관
재)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국내유일 2019년부터 6년 연속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이사장 신범섭)는 2024년 4월 3일, New York Festival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The 2024 New York Festivals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ESG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가 2019년 부터 6년 연속으로 사회공헌부문 대상을 받은 것으로, 장사시설 기업으로서는 국내 유일의 기록이다.
이 상은 브랜드 혁신 가치 창출을 위한 최적의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대회를 통해 발굴된 우수한 K-산업, 장소, 문화브랜드를 세계의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수상자 선정은 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측정 모델을 기반으로 산출된 카테고리별 NCI 1위 브랜드, 공적 심사평가 과정을 통해 확정되는 문화브랜드 등 64개 브랜드를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로 확정 선정하여 시상한다.
ESG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받은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기독교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왔으며, 매년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데 앞장섰다.
대상 주관사인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운영위원회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의 수상에 대해 "사회적 책임과 공익을 실현하는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라며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모범적인 기업이라고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관계자는 "새로운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 그리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노컷TV 김재두PD grrr@nocutnew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젊은이들이 망친 나라"…김진 '청년 비하' 발언 논란
- '신발로 직원 폭행' 조합장, 피해자 가족들까지 스토킹
- 경제난 속 '최저임금의 46배' 받아가는 대통령이 있다고?
- "술 그만 마시라" 잔소리했다고…도망가는 아내 붙잡아 살해한 60대
- 목숨 건 선거…출마한 후보들 연이어 사망
- 이재명 55%vs원희룡 37%…김두관 49%vs김태호 41%
- 대만 강진에 TSMC '대피령'…반도체 공급 차질 우려
- '불법' 딱지 붙은 양문석 대출 논란…고발까지 검토하나
- [노컷브이]'눈물 펑펑' 푸바오와 슬픈 이별…할부지 강바오 "너무 많이 울지 말아요"
- 25년 만에 강진 덮친 대만…인명·재산 피해 눈덩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