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장영란, 살인적인 스케줄에 결국 실신..“링거 맞고 살아나”(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실신했다.
3일 'A급 장영란'에는 '돌발상황! 장영란이 실신한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팬미팅을 준비하던 장영란은 "(팬들에게) 샤넬백 사줘야지. 샤넬백, 그 대신 오전 10시에 만나야 된다. 압구정 백화점. 포인트 좀 넣으려고"라고 통 큰 선물을 예고했다.
병원복을 입고 나타난 장영란은 "오늘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거의 막 실신했다"며 "링거 맞고 좀 살아났다"고 힘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장영란이 실신했다.
3일 ‘A급 장영란’에는 ‘돌발상황! 장영란이 실신한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팬미팅을 준비하던 장영란은 “(팬들에게) 샤넬백 사줘야지. 샤넬백, 그 대신 오전 10시에 만나야 된다. 압구정 백화점. 포인트 좀 넣으려고”라고 통 큰 선물을 예고했다.
다른 날에는 아이들 케어와 20시간 장기 녹화까지 소화했다.
쉼 없는 스케줄과 육아에 지친 장영란은 결국 쓰러졌다.
병원복을 입고 나타난 장영란은 “오늘 중간에 너무 힘들어서 거의 막 실신했다”며 “링거 맞고 좀 살아났다”고 힘을 냈다.
하지만 계속 촬영하는 PD에게 “아프다고 하는데 카메라를 계속 들이대는 거다. 실신한 게 재밌어?”라고 말하며 성을 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만 좀 벗어”…칸예 웨스트♥비앙카 센소리, 입었는데도 훤히 보이네[할리웃톡]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이렇게 컸다고?...폭풍 성장 근황에 깜짝(청소광)
- 한혜진, 파격 노팬츠룩 피팅에 걱정..“팬티가 너무 많아, 아빠가 걱정이다”(한혜진)
- 이상민, 69억 빚 청산 아직 안끝났나...은행 직원 “다시 압류 대상”(미우새)
- ‘54세’ 심현섭, 결국 결혼정보업체 등록..“연봉은 0억, 땅도 섬도 있어”(조선의사랑꾼)
- 송하윤, 뺨 때린 배우에게 사과 요청→‘내남결’ 포상 휴가지 이탈...학폭 이후 논란 계속 [종합
- ‘막영애’ 영애 아빠 송민형 별세…향년 70세
- 르세라핌 카즈하X앤팀 케이, 비밀 연애 중? 소속사 ‘묵묵부답’
- 이정민 “시험관 준비 중 폐경 판정도 받아, 유산에 항암제도 맞아봤다”
- 황정음 “남편과 2020년에 이미 끝났다...이태원 46억 주택 매입 후 집 나가”(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