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패션 사업 2년 차, 돈 엄청 들어서 마음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슈퍼마켙'에 출연해 패션 브랜드 CEO가 된 근황을 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서는 추성훈과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격투기, 방송에 이어 최근 패션 브랜드 CEO로 활약 중인 추성훈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어 추성훈의 옷을 선물 받은 이소라가 자리에서 옷을 입고 워킹을 선보이며 여전한 모델 포스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슈퍼마켙'에 출연해 패션 브랜드 CEO가 된 근황을 전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서는 추성훈과 함께한 영상이 게재됐다.
격투기, 방송에 이어 최근 패션 브랜드 CEO로 활약 중인 추성훈의 근황이 공개됐다. 추성훈은 "일본에서 시작해 2년 됐다"라며 "모든 게 쉽지 않다, 사업은 어려운 게 당연하다, 실패가 더 좋은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돈이 엄청 들어서 마음이 아프긴 하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웃음을 안겼다.
추성훈은 "만들고 싶은 것과 잘 팔리는 것이 완전히 달라서 제 정체성이 조금씩 없어진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이어 추성훈의 옷을 선물 받은 이소라가 자리에서 옷을 입고 워킹을 선보이며 여전한 모델 포스를 뽐냈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