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인생을 맛있게' 대학캠퍼스에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운영했던 팝업스토어에 2만명 이상의 대학생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올해도 중간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사진)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Interactive) 팝업스토어' 컨셉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는 '먹태', '매운맛', '블랙'을 테마로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또 인형뽑기를 응용해 농심 신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 거울과 대형 학생증을 컨셉으로 한 '포토존', 제품 패키지를 본뜬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 등을 통해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사진)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Interactive) 팝업스토어' 컨셉이 특징이다. 간식 키트의 종류부터 굿즈, 게임까지 학생들의 요청을 반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가치를 대학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法 "전 소속사에 35억 지급해야"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피부 검은 '흑인 아기' 낳고 경악한 中여성, 흔한 일이라고? [헬스톡]
- 아파트서 아내 1명, 애인 4명 동시에 中 남성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