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양송희, 첫 싱글 ‘내 인생 드라마’ 발매
안병길 기자 2024. 4. 3. 18:05
‘미스트롯3’ 출신 양송희가 첫 트로트 싱글로 거침없는 출사표를 내던진다.
양송희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내 인생 드라마’를 발매, 건강미로 트로트계를 사로잡는다.
‘내 인생 드라마’는 양송희가 작사에 참여한 첫 트롯 싱글로, 발라드 가수에서 피트니스 선수로,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 재데뷔하는 양송희의 인생 여정을 담아냈다.
또한 경쾌한 비트와 양송희의 시원한 고음 클라이맥스가 어우러져 ‘미스트롯3’에서 보여준 것 이상의 멋진 퍼포먼스를 기다리게 한다. 양송희는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첫 싱글 ‘내 인생 드라마’로 응원과 에너지를 가득 안겨줄 예정이다.
트롯판에 혜성처럼 등장한 양송희는 TV조선 ‘미스트롯3’ 출연 당시 양 손에 덤벨을 잡고 가창력을 뽐낸 ‘티키타카’ 무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피트니스 선수 경력을 살려 국내 최초 헬스 트롯을 선보인 양송희가, 신곡으로는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뜨겁다.
‘트롯 머슬 퀸’ 양송희의 디지털 싱글 ‘내 인생 드라마’는 3일 정오에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