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케플러, 전속계약 만료 전 마지막 앨범 낸다…5월 가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다.
3일 뉴스1 취재 결과, 케플러는 웨이크원과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케플러는 엠넷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을 통해 지난 2022년 1월 3일 데뷔한 걸그룹이다.
방송 종료 후 2년 6개월간 팀 활동을 하는 것으로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케플러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다.
3일 뉴스1 취재 결과, 케플러는 웨이크원과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앨범은 5월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주 신곡 후보들의 청음회를 가졌으며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했다. 마지막 앨범에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곡이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케플러는 엠넷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을 통해 지난 2022년 1월 3일 데뷔한 걸그룹이다. 방송 종료 후 2년 6개월간 팀 활동을 하는 것으로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현재 활동 기간이 약 두 달여 남은 가운데, 웨이크원은 케플러의 활동 연장을 계속해서 논의 중이다. 이같은 논의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왔으나, 모든 소속사들과의 조율이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최태원 차녀 민정씨, 美 보험사 대표 피살에 "망가진 의료 고쳐야"
- '내란죄 아냐'에 가세한 홍준표 "자기 자리 자기가 뺏었다?…직권남용일 뿐"
- [단독]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 확정…정식 프러포즈
- "탄핵 불참? 아빠 제발 정무적 판단 좀 하세요"…국힘의원 자녀 문자
- 집에서 '낑낑' 끌고 나온 빨간 고무통…그 속에 의붓엄마 시신
- "엉밑살 보이네" 막대로 女 엉덩이 '쿡쿡'…4600만 인플루언서 감옥행
- 남친 생긴 전처에 앙심…둘 다 흉기 살해하려 한 30대男 실형
- '故최진실 딸' 최준희, 라이징스타상 수상…"홍진경·엄정화 이모 감사"
- 김흥국 '빨리 해병대 끌고 대통령 지켜라' 댓글에 '좋아요' 꾹~
- '차유람 남편' 이지성 "尹 남자답다, 잘했다…비상계엄은 합법적"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