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케플러, 전속계약 만료 전 마지막 앨범 낸다…5월 가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다.
3일 뉴스1 취재 결과, 케플러는 웨이크원과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케플러는 엠넷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을 통해 지난 2022년 1월 3일 데뷔한 걸그룹이다.
방송 종료 후 2년 6개월간 팀 활동을 하는 것으로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케플러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다.
3일 뉴스1 취재 결과, 케플러는 웨이크원과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앨범은 5월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주 신곡 후보들의 청음회를 가졌으며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했다. 마지막 앨범에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곡이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케플러는 엠넷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을 통해 지난 2022년 1월 3일 데뷔한 걸그룹이다. 방송 종료 후 2년 6개월간 팀 활동을 하는 것으로 웨이크원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현재 활동 기간이 약 두 달여 남은 가운데, 웨이크원은 케플러의 활동 연장을 계속해서 논의 중이다. 이같은 논의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왔으나, 모든 소속사들과의 조율이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며느리 출산하면 뭐 해주지?"…글 올렸다가 '역풍' 맞은 시어머니
- "가족 모임 때마다 남친 데려오는 홀시모…너무 불쾌, 제가 나쁜가요?"
- 제자 유혹한 여교사 "내 남편만 없애면 우린 더 큰 자유" 살인 교사[이세별사]
- 서정욱 "전한길, 내 친구지만 '李 대통령 현상금 10만달러' 심했다…자제 시키겠다"
- 김준영, 유흥업소 출입 인정 "변명할 수 없는 잘못…평생 잊지 않고 자숙"
- "포르노 보내고 협박" 中 유명 여감독 폭로…제레미 레너 측 "사실무근"
- "8년 별거 중인 '기러기' 상사 반찬 챙겨줬다가 불륜 소문…억울"
- '하반신 마비' 박위, 두 발로 섰다 "잠시나마 송지은 안아"
- 64세 최화정 "수입? 한 달에 외제차 한 대 살 수 있어…서울 자가 보유"
- 황재근, 난데없이 지연과 엮여 당황 "내가 언제 결혼하고 이혼까지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