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팰리스' 시즌2 확정..미주, 출연자 지원 어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팰리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2일 오후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 마지막회에서는 프러포즈에 성공한 최종 커플들의 결과가 공개됐다.
'커플팰리스'는 첫 방송 전부터 연애 프로그램 사상 최고 매칭률을 예고한 가운데, 실제로 출연자 100명 중 12쌍의 커플이 최종 프러포즈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플팰리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2일 오후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 마지막회에서는 프러포즈에 성공한 최종 커플들의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1월 첫 방송된 '커플팰리스'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내 인연을 찾기 위해 커플 메이킹 플레이스 '커플팰리스' 입소를 향한 싱글 남녀 100인의 대규모 웨딩 프로젝트다. 실제로 다양한 매력의 싱글 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섰다.
또한 '커플팰리스'는 Mnet 글로벌 히트작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탄생시킨 이선영 CP와 연애 예능에 한 획을 그은 '러브캐처'의 정민석 PD가 의기투합해 더 큰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MC를 맡으면서 유일무이한 케미를 완성했다.

'커플팰리스'는 첫 방송 전부터 연애 프로그램 사상 최고 매칭률을 예고한 가운데, 실제로 출연자 100명 중 12쌍의 커플이 최종 프러포즈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김종국은 "12 커플이 프러포즈에 성공했다. 성공률이 굉장히 높다"라며 감탄했고, 유세윤도 "12 커플이면 보통 다른 연애 프로그램에 참여자다"라며 '커플팰리스'만의 강점을 자랑했다.

특히 김종국은 "결혼을 위한 만남을 추구하는 남녀분들. 연애 프로그램 역사상 최고 매칭률을 자랑하는 '커플팰리스'가 시즌2로 돌아옵니다"라며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다.
이를 들은 미주는 "뭐야, 진짜요?"라고 깜짝 놀라면서도 이내 "안녕하세요 여자 1번 이미주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조건이 많이 필요 없다. 그냥 당신만 있으면 된다"라는 자기소개로 출연자 지원을 어필해 웃음을 안겼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학교 폭력·강제 전학 전말.."이간질 때문" - 스타뉴스
- "내 이름 팔지 마" 이연복, '스승 사칭' 식당 저격 - 스타뉴스
- '류준열♥' 한소희, 혜리 또 저격 "뭐가 재밌었어?" - 스타뉴스
- '충격' 강경준, UN 최정원처럼 이혼 소송 전환되나 - 스타뉴스
-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 앞에서 화끈하게 노출 - 스타뉴스
- '캐스팅 공백' 김승현, 생계 우려에 "연예인 걱정말라..연금만 2개" 재력 과시[스타이슈] | 스타뉴
- '56번째 No.1' 방탄소년단 지민, 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스타뉴스
- 손찌검은 기본, 욕설·개무시·밤샘 대기..스타들이 밝힌 연예계 갑질[★FOCUS] | 스타뉴스
-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에스파 윈터 | 스타뉴스
- 코르티스, '프렌즈 오브 더 NBA' 발탁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