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프로그램 섭외까지…박혁권 "한 번도 결혼 안 했다" [돌싱포맨]

강다윤 기자 2024. 4. 2. 2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박혁권이 한 번도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명품 배우 정보석, 하희라, 박혁권, 유선이 출연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이날 이상민은 박현권에게 "우리가 가장 궁금한걸 미리 물어보겠다. 결혼하셨냐"라고 물었다. 박혁권은 "한 번도 안 했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그냥 안 했다고 하면…"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탁재훈 또한 "그런데 한반도를 왜. 우린 뭐 두 번 했냐"라고 투덜댔다. 결국 박혁권은 "정정하겠다. 안 했다"라고 다시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희라는 "나도 되게 실수했다. 도라지청을 누가 보내주셔서 하나씩 나눠주면서 '집에 가서 드세요' 이러면서 '부인 주세요' 했는데 '저 결혼 안 했습니다. 한 번도 안 했습니다' 이러시더라. 그때 순간 되게 미안했다"라고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박혁권 씨에게 한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전화를 했다. 장모님이랑 같이 출연 좀 해달라고 하셨다더라"라고 거들었다. 박현권은 "안 한 내가 잘못"이라고 겸허히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