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or벚꽃..이효리♥이상순, 제주 라이프 공개
이예지 기자 2024. 4. 2. 2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벚꽃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일 이상순은 자신의 SNS에 "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상순과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1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 따땃'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벚꽃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일 이상순은 자신의 SNS에 "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상순과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상순이 직접 찍어준 것 같은 이효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제주도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1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 따땃'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효리는 강아지들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강아지와 얼굴을 맞대고 눈을 마주치고 있는가하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강아지들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달 29일 '이효리의 레드카펫' 마지막 방송으로 KBS2 '더 시즌즈' 시즌4 종료를 알리고 제주로 돌아갔다. 이효리의 생애 첫 단독 MC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프로그램으로 마지막 방송은 꼭 보고 싶었던 게스트를 만나보는 '다시, 봄'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예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하윤 학교 폭력·강제 전학 전말.."이간질 때문" - 스타뉴스
- "내 이름 팔지 마" 이연복, '스승 사칭' 식당 저격 - 스타뉴스
- '류준열♥' 한소희, 혜리 또 저격 "뭐가 재밌었어?" - 스타뉴스
- '충격' 강경준, UN 최정원처럼 이혼 소송 전환되나 - 스타뉴스
-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 앞에서 화끈하게 노출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조현아 '나솔사계' 하차 확정..제작진과 협의 끝에 최종 결론 - 스타뉴스
- '트랜스젠더' 박성훈? 상상 이상의 '오겜2', 벌써 찢었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