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돌싱포맨’ 정보석 ♥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 “사귄 첫날 여자친구집 찾아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정보석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명품 배우 정보석, 하희라, 박혁권, 유선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보석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명품 배우 정보석, 하희라, 박혁권, 유선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보석은 “최수종 씨가 (하희라 씨 출연) 전회 공연을 다 봤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것도 무서웠는데 더 무서운 걸 경험했다. 연습 끝나고 걸어가는데 최수종 씨 지금 엄청 바쁘지 않냐. 하희라 씨를 데리러 온 거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제 생각에는 그정도면 남편에 큰 귀책사유가 있다(?)”고 모함했다. 그 말을 들은 하희라는 “근데 그 말씀을 박혁권 씨가 똑같이 했다. 그래서 남편한테 물어봤더니 ‘그렇게 안 살아봐서 그래’라더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혁권은 결혼 질문에 “한 번도 안 했다. 정정하겠다. 결혼 안 했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하희라는 “저도 실수 했다. 도라지 청을 나눠주면서 ‘혁권 씨 집에 가서 드세요. 아내 주세요’라고 하니까, ‘저 결혼 안 했습니다. 한 번도 안 했습니다’라고 해서 되게 미안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박혁권이 부부 프로그램 섭외 연락을 받았었다고 언급했고, 박혁권은 “결혼 안 한 제가 잘못이죠”라며 너스레 떨었다.
80년대 당시 잘생겼다는 소리를 못들었다는 정보석은 “형들이 부리부리 잘생겨서 집에서 별명이 못난이었다. 90년대 중후반에 들어서면서 ‘잘생겼다’ 듣기시작했다”며 “연극영화과 간다고 아버지한테 의자로 맞았다. 집안 망칠 일 있냐고”라고 고백했다.
하희라는 이벤트 끝판왕 최수종에 대해 “좋다 나쁘다 보다는 ‘준비하느라 고생했겠다’ 생각한다”며 “저희 공연할 때도 15번 왔는데 뭐가 걱정이냐면 최수종 씨가 연극할 때 저는 그렇게 할 자신이 없다. 한 3번은 볼 수 있다. 근데 저는 같은 공연을 15번은 못 본다”고 털어놨다.
학창시절 재수생들한테 인기가 많았다는 유선은 “중학생 때 근처에 재수학원이 있었다. 제가 중학생 때 노숙해 보여서 제 별명이 69년생이었다. 남학생들은 같은 재수생인 줄 알고 쫓아왔다”며 “오디션 보러 가서 한예종 다닌다 하면 ‘강의하시는?’이라고 한다. 아니라고 하면 ‘그럼 조교?’라고 한다”고 밝혀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보석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유선은 “캠퍼스 커플이신데 후배들이 줄 서 있고, 선배들이 혼내는 상황인데 아내가 고개를 빳빳이 들고 계신 모습에 반했다더라”고 전했다.
정보석은 “시작은 저 정도 강한 친구라면 ‘나를 맡겨도 되겠다’ 생각했다. 그런데 이제 나이 먹어보니 그 부분이 좀 후회가 된다”고 너스레 떨었다.
정보석은 “제가 (아내한테) 의지를 많이 하는 편이다. 방송 처음할 때부터 촬영현장에 같이 다녔다. 88년도에. 지금 생각해보면 간이 배 밖으로 나온 거다. 신인배우가 촬영현장에 애인을 대동하고 온다? 그러고 지금까지 배우하고 있다는 게 신기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위 시선에 대해 “보기 싫었을 거다. 저는 그런 시선을 의식 안 했다. ‘이 일을 못하게 돼도 상관없다’였다”고 말해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8개월 만에 사귀고 데이트를 한 첫날 여자친구 집에 찾아가서 장인 장모님께 딸과 결혼하겠다고 했다”고 물었다. 이에 정보석은 “허락하셨다. 무남독녀인데. 그래서 제가 장모님 장인어른께 잘한다”고 전했다. 당시 상황을 회상하던 그는 “세상을 얻은 거 같았다. 아직도 신혼 같다”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찌질의 역사’ 김풍, ‘학폭 의혹’ 송하윤 때문? “미치겠다” - 스타투데이
- 송하윤 ‘사건반장’ 인터뷰 돌연 취소→제보자 추가 폭로까지 - 스타투데이
- ‘돌싱포맨’ 박혁권, 부부 프로그램 섭외 고백... “결혼 한 번도 안 했다” - 스타투데이
- “귀책 사유 있을 것”... 탁재훈, ‘♥하희라’ 최수종 사랑꾼 면모 ‘질투’ (‘돌싱포맨’) -
- ‘금쪽 상담소’ 오은영, 강원래와 신경전... “의사 33년 중 제일 힘든 고객” - 스타투데이
- 문준영, 9월 결혼… 제국의 아이들 첫 유부남 [전문] - 스타투데이
- ‘금쪽 상담소’ 김송, ♥강원래와 갈등 고백... “함께 있기 힘들어” - 스타투데이
- 송하윤, 학폭 의혹 부인→법적 대응 예고 “강제 전학? 정리 중” [전문] - 스타투데이
- ‘금쪽 상담소’ 강원래 “♥김송, 출산 전날 교통사고... 더 이상 행복없구나 생각” - 스타투데
- ‘결별’ 한소희·류준열, 침묵 깨고 SNS 재개 “앞으로 꽃길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