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이보영 "子 생일상, 새벽 6시부터 준비…뿌듯했다"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보영이 새벽부터 아들 생일상을 차렸다고 밝혔다.
2일(화)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 채널에 '안 웃긴 건 딱 질색이니까|EP.34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살롱드립2'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
이보영은 "일주일 동안 시뮬레이션하고, 전날부터 재료 준비해서 새벽 6시부터 준비했다"라고 밝혔고, 장도연은 "엄마로서의 갓생을 살고 있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보영이 새벽부터 아들 생일상을 차렸다고 밝혔다.
2일(화)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 채널에 '안 웃긴 건 딱 질색이니까|EP.34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살롱드립2'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
이날 장도연은 이보영에게 "맛집 이런 걸 좋아한다고 들었다"라고 물었다. 이에 이보영은 "난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며 "(이청아, 이무생에게) 맛집을 추천했는데 갔는지 체크하고, 사 먹었는지 체크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무생은 "추천 맛집에 가봤다. 애플파이가 정말 맛있었다"며 칭찬했다. 감격한 이보영은 "진짜 맛있었지?"라며 흥분했고, 이무생은 "거기 가서 먹어봤는데…"라고 말하는 중 이보영은 "근데 왜 이야기 안 했어?"라며 살벌하게 물었다. 이무생은 "내가 왜 이야기 안 했지"라며 두려움에 떨며 말했다.
장도연은 이보영에게 "거기가 어디냐"라고 물었다. 이보영은 "촬영장 근처에서 찾은 맛집이다"라고 답했고, 이무생은 "지방 촬영이 많다 보니, 다양한 지역의 맛집을 섭렵했다"라고 밝혔다.
이후 장도연은 "최근에 SNS 올린 걸 봤다. 아이 생일상을 차려서, 너무 귀엽게 올렸더라"라고 말했다. 이보영은 "내가 차려놓고, 내가 너무 뿌듯해서"라고 답했고, 장도연은 "그게 너무 느껴졌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보영은 "둘째한테는 미안했던 게 있었다. 코로나라 돌잔치도 못 챙겨주고, 지금까진 가족끼리 소박하게 챙겼는데 이번엔 해놓고 혼자 뿌듯해서 올렸다"며 수줍어했다.
이에 장도연은 이보영에게 "몇 시간 준비했냐. 양도 꽤 많던데"라고 물었다. 이보영은 "일주일 동안 시뮬레이션하고, 전날부터 재료 준비해서 새벽 6시부터 준비했다"라고 밝혔고, 장도연은 "엄마로서의 갓생을 살고 있다"며 감탄했다.
iMBC 유정민 | 사진 '살롱드립'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명수 "♥한수민, 첫 눈에 '몰빵'…의사에 미쳐있었다" [소셜in]
- 이보영 "지성 휴대폰에 '울트라 초절정 섹시 미녀'로 저장"
- 박명수 "김태호PD=새 아버지…남은 인생 다 바칠 것" [소셜in]
- 김지원 "작품 위해 1년간 식단 관리…중식 끊어" 깜짝 고백 [소셜in]
- 김수현 "수전증+얼굴 상처로 볼링 중단…피폐해져" [소셜in]
- 손석구, 장도연 만났다 "이상형 여전해.. 다른 매력도 있나요?"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