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풍, '찌질의 역사' 조병규→송하윤 학폭 논란 "미치겠다 하하하하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병규에 이어 송하윤까지 학폭 의혹에 휘말리자 두 배우의 차기작 '찌질의 역사' 원작자 김풍이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김풍은 '찌질의 역사'의 웹툰 원작자.
웹툰 '찌질의 역사'는 지난 2022년 초 조병규와 송하윤 출연을 확정하고 일찌감치 촬영을 마쳤다.
이후 최근 큰 논란을 낳은 송하윤의 학폭 논란으로 다시 한 번 위기를 겪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풍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미치겠다하하하하하하"라는 글을 남겼다. 김풍은 '찌질의 역사'의 웹툰 원작자.
웹툰 ‘찌질의 역사‘는 지난 2022년 초 조병규와 송하윤 출연을 확정하고 일찌감치 촬영을 마쳤다. 하지만 아직 방영되지 못하고 있는 것.
'찌질의 역사'는 사랑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앞서 조병규의 학폭 의혹으로 한 차례 홍역을 치렀다.
이후 최근 큰 논란을 낳은 송하윤의 학폭 논란으로 다시 한 번 위기를 겪고 있다. 두 배우의 학폭 논란으로 방영 위기에 놓인 것이다.
앞서 지난 1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드라마에서 놀라운 악역 연기로 큰 인기를 모은 유명 여배우 S씨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보도했다.
특히 제보자는 지난 2004년 8월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시절, 한 학년 선배인 S씨가 점심시간에 자신을 불러 1시간 30분 가량 폭행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드라마 내 악역이라는 것에 착안해 송하윤이 해당 내용의 주인공으로 지목됐다.
이후 송하윤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일 송하윤에 대한 JTBC 사건반장의 보도 내용과 이에 대한 후속 보도 모두 사실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말한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향후 본건에 대한 사실관계의 확인 및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 검토를 통해, 제보자 측에 대한 민형사상의 조치 및 JTBC 사건반장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JTBC 사건반장은 2일 후속 보도를 통해 송하윤 측이 제보자와 일면식이 없다고 밝힌 것을 전하며, 이에 대한 제보자의 입장을 보도해 큰 관심을 모았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과감한 슬립 드레스…큐티 섹시의 정석 [DA★]
- 블랙핑크 제니, 반도 브라+데님룩…관능적인 자태 [화보]
- 차홍 “하루 예약 60명”…‘청담동 매출 퀸’ 비결 공개 (라디오스타)
- 보아, 달라진 ‘외모 지적’ 악플러에 분노 “너희 면상 모르지만” [DA★]
- 류준열, 한소희 이슈 없었던 마냥 “긴 휴식기, 돌아갈 준비 마쳐” [화보]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