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부상 털고 돌아온 '달인' 눈 가리고 장갑 껴도…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농구 우리은행의 주장 박혜진이 KB스타즈와 챔피언결정전에서 신기에 가까운 장거리 3점슛을 잇따라 터뜨리며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10년 전 45회 연속 자유투를 성공한 자유투의 달인에서 이제는 장거리 3점슛, 일명 딥쓰리(Deep Three)의 달인으로 거듭난 박혜진 선수를 만나 엄청난 슈팅 실력을 다양한 도전을 통해 확인하고, 슛의 비결, 그리고 부상에서 힘들게 돌아온 뒷이야기까지 들어봤습니다.
스포츠 머그에서 현장 취재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 농구 우리은행의 주장 박혜진이 KB스타즈와 챔피언결정전에서 신기에 가까운 장거리 3점슛을 잇따라 터뜨리며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10년 전 45회 연속 자유투를 성공한 자유투의 달인에서 이제는 장거리 3점슛, 일명 딥쓰리(Deep Three)의 달인으로 거듭난 박혜진 선수를 만나 엄청난 슈팅 실력을 다양한 도전을 통해 확인하고, 슛의 비결, 그리고 부상에서 힘들게 돌아온 뒷이야기까지 들어봤습니다. 스포츠 머그에서 현장 취재했습니다.
(취재:김형열 / 영상취재:이재영/ 영상편집:서지윤 / 제작:디지털뉴스제작부)
김형열 기자 henry13@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올해 또"…'시급 2만 원' 벚꽃 알바 광고 화제
- "딸 찾아주세요"…500만 원 들고 상경한 어르신, 무슨 사연?
- '당기시오' 팻말에도 출입문 밀어 70대 사망…유죄 확정
- 문재인 전 대통령, 민주당 지원 행보 계속…오늘은 울산 찾아
- 음주 사망사고 낸 DJ 측 "배달원이 법 지켰으면 사고 안 났을 수도"
- 카리나-이재욱,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 "서로 응원하는 동료로"
- 진짜 대륙의 실수?…샤오미 첫 전기차 SU7 잇단 사고 '논란'
- [영상] "마이크 못 쓰고 유세차 못 쓰고 전 세계에 이런 선거법은 없습니다!"…비례정당 선거 운
- 정부, '대학생 예비군 불이익' 첫 합동 실태조사
- [뉴스딱] "산에서 봐도 만지지 마세요"…가려움 유발한다는 '이 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