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공주’ 고윤정, “실사판, 시선을 뗄 수 없는 ‘청순+청순’ 원피스 청청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이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윤정은 디즈니 공주를 연상시키는 실사판 변신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는 한편, 혼자 노는 것의 진수를 보여주며 그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고윤정은 2023년 7월,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그녀의 연기 경력에 또 다른 밝은 장을 추가하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윤정이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윤정은 디즈니 공주를 연상시키는 실사판 변신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는 한편, 혼자 노는 것의 진수를 보여주며 그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고윤정은 2023년 8월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초능력자이자 체대 입시생인 장희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만 25세의 나이로 19살 여고생 역할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질감 없는 완벽한 역할 소화로 ‘고윤정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았다. 진흙탕에서의 처절한 싸움과 빗속을 뚫고 달리는 장면은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그의 연기력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작품을 통해 고윤정은 확실한 라이징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고윤정은 2023년 7월,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그녀의 연기 경력에 또 다른 밝은 장을 추가하게 되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고윤정은 그녀의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공개열애 2주 만에 결별…시끄러웠던 “재밌네” 대첩의 끝[MK★이슈] - MK스포
- 슈주 려욱♥타히티 아리 5월 결혼…SM 측 “비공개로 진행”(전문)[공식] - MK스포츠
- ‘용감한 리더’ 캔디샵 소람, 알록달록한 매력 - MK스포츠
-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시구 패션 [★현장] - MK스포츠
- “새로운 리그, 너무 재밌다” 美 진출한 서른셋 지소연의 무한도전 [MK인터뷰] - MK스포츠
- 양효진 ‘MVP 모마 머리에 뿔을~’ [MK포토] - MK스포츠
- 모마 ‘통합우승 이끌고 챔프전 MVP’ [MK포토] - MK스포츠
- 2년 연속 준우승 거둔 흥국생명 [MK포토] - MK스포츠
- 준우승 거둔 흥국생명 [MK포토] - MK스포츠
- 준우승 트로피 건네받는 김연경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