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유명 댄서,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성관계? 팀 해체 위기까지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맨파' 출신 유명 댄서 A씨가 미성년 팀원과 부적절한 관계로 팀이 해체되는 위기에까지 몰렸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일 스포츠 경향은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출신 유명 댄서 A씨가 미성년자 팀원 B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고, B씨가 A씨의 아이를 임신한 후 중절한 사실이 팀원들에게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맨파’ 출신 유명 댄서 A씨가 미성년 팀원과 부적절한 관계로 팀이 해체되는 위기에까지 몰렸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일 스포츠 경향은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출신 유명 댄서 A씨가 미성년자 팀원 B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고, B씨가 A씨의 아이를 임신한 후 중절한 사실이 팀원들에게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댄스 크루의 수장인 A씨는 팀원들의 동의 없이 미성년자 B씨를 직권으로 팀에 들였다. 이 과정에서 A씨는 B씨와 깊은 관계로 발전했고, B씨는 자신의 동기들에게 A씨와 성관계를 맺고 있다고 고민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이번 일과 관련해 팀원들에게 항의를 받았으나, 해당 의혹에 대해 모두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0년 댄스 크루를 결성한 A씨는‘월클 댄서’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공개열애 2주 만에 결별…시끄러웠던 “재밌네” 대첩의 끝[MK★이슈] - MK스포
- 슈주 려욱♥타히티 아리 5월 결혼…SM 측 “비공개로 진행”(전문)[공식] - MK스포츠
- ‘용감한 리더’ 캔디샵 소람, 알록달록한 매력 - MK스포츠
-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시구 패션 [★현장] - MK스포츠
- “새로운 리그, 너무 재밌다” 美 진출한 서른셋 지소연의 무한도전 [MK인터뷰] - MK스포츠
- 김연경-김수지-레이나 ‘아쉽긴 하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연경 ‘레이나, 우리도 최선을 다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윌로우 ‘아쉬워서 눈물 뚝뚝’ [MK포토] - MK스포츠
- 김연경 ‘아쉬운 뒷모습’ [MK포토] - MK스포츠
- 김연경 ‘준우승에 아쉬움 가득’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