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태같은’ 신현준, 고규필·이시우 “브라이튼의 묘미 ‘장어 젤리’의 충격”(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1일 저녁, MBC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의 효정, 그리고 이시우가 참여한 영국 여행의 세 번째 이야기가 충격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영국의 유명 휴양지인 브라이튼에 방문한 네 사람은 여행 가이드 피터 빈트의 안내로 런던과는 전혀 다른 풍경과 매력을 자랑하는 브라이튼에 도착해 그곳의 자연과 힐링을 만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어 젤리’ 맛 충격 “영국 사람들도 잘 안 먹어”
4월 1일 저녁, MBC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오마이걸의 효정, 그리고 이시우가 참여한 영국 여행의 세 번째 이야기가 충격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멤버들은 영국 런던의 숨겨진 매력을 탐험한 이후 또 다른 여정을 떠났다. 영국의 유명 휴양지인 브라이튼에 방문한 네 사람은 여행 가이드 피터 빈트의 안내로 런던과는 전혀 다른 풍경과 매력을 자랑하는 브라이튼에 도착해 그곳의 자연과 힐링을 만끽했다.
이에 비해 막내 이시우는 장어 젤리에 반전 매력을 발견하며 이색적인 맛에 푹 빠진다는 반응을 보여 팀원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또한, 브라이튼에서는 오마이걸의 효정이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아틀란티스 소녀’를 연상시키는 효정의 모습과 그가 선보인 즉흥적인 노래와 춤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신선한 눈요기를 선사했다.
이번 방송은 ‘영국 음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뜨릴 수 있는 다양한 매력적인 영국 음식들을 소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피터와 신현준의 관계 변화가 주목을 받으며 두 사람 사이에 다시금 눈길을 끄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앞서 서로에 대한 날카로운 의견을 공유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던 이들은 요리 과정에서 한 번 더 부딪히며 관심을 모았다.
이전에 피터가 신현준에게 “정 떨어진다”고 말한 일이 있었다. 피터가 선보인 알찬 여행 코스에 멤버들은 크게 만족하며, 그들이 마치 대가족이 여행을 온 것처럼 느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피터 최고”라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피터는 신현준에게 예상치 못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가 신현준에게 “형, 변태 같아요”라고 폭탄 발언을 던진 것이다.
특히 피터와 신현준 사이의 복잡한 관계는 프로그램에 긴장감을 더하며 두 사람의 다음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브라이튼 여행은 멤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서로의 우정을 깊게 다졌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공개열애 2주 만에 결별…시끄러웠던 “재밌네” 대첩의 끝[MK★이슈] - MK스포
- 슈주 려욱♥타히티 아리 5월 결혼…SM 측 “비공개로 진행”(전문)[공식] - MK스포츠
- ‘용감한 리더’ 캔디샵 소람, 알록달록한 매력 - MK스포츠
-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시구 패션 [★현장] - MK스포츠
- “새로운 리그, 너무 재밌다” 美 진출한 서른셋 지소연의 무한도전 [MK인터뷰] - MK스포츠
- 현대건설 통합우승 확정 순간 [MK포토] - MK스포츠
- 현대건설 ‘13년 만에 통합우승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정지윤 ‘통합 우승 거뒀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13년 만에 통합우승 차지한 현대건설 [MK포토] - MK스포츠
- 13년만에 통합 우승 차지한 현대건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