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남편과 일촉즉발 부부싸움 현장 '폭발'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윤진이 부부의 일촉즉발 부부싸움 현장이 공개됐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 후 가정을 꾸린 배우 윤진이와 그의 남편이 함께 출연, 좌충우돌 육아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온라인으로 딸 제이 양의 장난감을 주문한 남편 김태근 씨를 못마땅해하는 윤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진이는 "왜 그것도 못하냐"고 타박했고, 남편은 "왜 그렇게 말하냐"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결혼 후 가정을 꾸린 배우 윤진이와 그의 남편이 함께 출연, 좌충우돌 육아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온라인으로 딸 제이 양의 장난감을 주문한 남편 김태근 씨를 못마땅해하는 윤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진이는 조립에 서툰 남편을 두고 "저는 하나를 사도 오래 생각하고 사는 편인데 오빠는 '괜찮아 보이네' 하면 시키는 것 같아요. 개월수에 맞지도 않는 걸 사니까 속이 터지죠."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장난감 조립 때문에 잔뜩 날 선 부부는 결국 충돌했다. 윤진이는 "왜 그것도 못하냐"고 타박했고, 남편은 "왜 그렇게 말하냐"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남편은 "나도 제이한테 좋은 아빠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으면 그렇게 말하지 말아달라고 했잖아. 서운하게 왜 그러냐. 그럼 안하겠다"고 폭발해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졌다.
이예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이름 팔지 마" 이연복, '스승 사칭' 식당 저격 - 스타뉴스
- '류준열♥' 한소희, 혜리 또 저격 "뭐가 재밌었어?" - 스타뉴스
- '충격' 강경준, UN 최정원처럼 이혼 소송 전환되나 - 스타뉴스
- 송혜교, 노희경 작가 재회할까.."신작 기획안 받아" - 스타뉴스
- '입대 D-1' 송강, 심경 고백 "추억이 주마등처럼"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