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맞아? 황보라, 레게머리+하이텐션 하와이 태교 여행 공개 (조선의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중인 배우 황보라의 태교 여행 인증 영상이 공개됐다.
4월 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하와이로 태교여행을 간 황보라 대신 정이랑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황보라는 하와이에서 제작진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어 황보라는 "녹화 참여 못해서 미안하다. 하와이 멀리 태교 여행 온 만큼 잘 쉬다가 즐겁게 마무리하고 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임신 중인 배우 황보라의 태교 여행 인증 영상이 공개됐다.
4월 1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하와이로 태교여행을 간 황보라 대신 정이랑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오프닝에서 김지민은 "보라 언니가 오늘 못 온다. 5월에 출산해야 해서 마지막으로 태교 여행을 떠났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하와이에서 제작진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황보라는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하와이 터틀 베이에 와있다. 작년에 여기서 거북이를 보면서 소원을 빌었던 곳이다. 아기를 갖게 해달라고. 그때 3~4마리를 봤다. 거북이가 내 소원을 들어줬는지 아이와 함께 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황보라는 "녹화 참여 못해서 미안하다. 하와이 멀리 태교 여행 온 만큼 잘 쉬다가 즐겁게 마무리하고 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지민은 황보라의 텐션에 "임산부 맞아?"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김지민은 "오늘 아침에도 '녹화 잘하라'며 문자가 왔는데 하와이에서 레게머리를 했더라"며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 격한 안김에 갈 곳 잃은 매너손 “너무 세게 안는 거 아냐”(런닝맨)[결정적장면]
- 자녀 학비만 6억…전지현 김남주 유진 현영 ★ 선택한 ‘국제학교 클라스’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한소희, 레디 시절 백순이의 겸손함은 어디 갔나?[스타와치]
- “송혜교 안 닮았는데 XX이야” 한소희, 거침 없는 소통에 과거 욕설까지 소환
- ‘이병헌♥’ 이민정, 아들이 찍어준 사진 자랑‥피렌체서도 빛난 여신 미모
- 서유리, 최병길PD와 결혼 5년만 이혼 발표 “너무 행복해, 결정사 등록할 것”
- 김연아, 결혼 후 더 예뻐졌네…한 폭의 그림 같은 미모[스타화보]
- 강남 떠난 류승수, 귤밭 옆 제주 3층집+미모의 아내 공개(배우반상회)[결정적장면]
- ‘파묘’ 이종구 “아내와 이혼신고 20년 만에 혼인신고 다시 해” 재결합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