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24년 1분기 모범 소방공무원 표창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소방서는 지난 29일 본서 소회의실에서 모범 소방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모범 소방공무원 선발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열심히 근무하고 소방행정 및 현장 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공을 세운 소방공무원을 표창하고 동기부여 및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매분기 시행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소방서는 지난 29일 본서 소회의실에서 모범 소방공무원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모범 소방공무원 선발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열심히 근무하고 소방행정 및 현장 활동을 성실히 수행해 공을 세운 소방공무원을 표창하고 동기부여 및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매분기 시행되고 있다.
수여식에서는 한창현, 신건희 소방위가 모범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돼 포상휴가 2일과 이천쌀 소비촉진을 위해 이천쌀 10kg을 포상하였다.
한창현 소방위는 2004년 11월 임용 이후 투철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한익스프레스 및 쿠팡 등 화재 현장 진압활동, 다양한 사고 현장에서의 구조활동, 민원출동 등 시민의 인명과 재산피해 경감에 기여하여 공을 인정 받았다.
신건희 소방위는 2005년 1월 임용되어 현장에서 적극적인 활동으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였고, 현재 재난대응과에서 구조업무 담당자로 긴급구조대응계획 수립 및 중증응급환자 소생률 향상을 위한 헬리포트 업무 협약 등 구조‧구급 업무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어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을 인정 받았다.
조천묵 소방서장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해줘서 고맙다.며 “앞으로도 이천시의 안전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개혁신당, '비례대표 갈등 여진'…균열 간격 더 벌어졌다
- "너무 화가 난다" 최악리뷰 달린 논산훈련소 앞 식당 직접 간 유튜버
- 쭉 뻗은 각선미에 감탄…임수향, 초미니 입을 만한 바비인형 비주얼 [엔터포커싱]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질문 세례' 진땀 네이버 최수연 vs '대표 취임' 침묵 카카오 정신아
- '갤S24' 흥행에 자신감 붙은 삼성…폴더블폰도 '엑시노스' AP 탑재하나
- 함운경 "尹 정치 손떼라"…탈당 요구도
- [전문] 윤석열 대통령 의료개혁 '국민께 드리는 말씀'
- 尹, 의료개혁 대국민 담화…'2천명 증원' 돌파구 찾나
- 10만톤 쓰레기더미에 비트코인 8000개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