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신규공무원 대상 직무역량강화 연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교육지원청은 안성 관내 신규 교육행정직 공무원 21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업무관리시스템, 물품관리, 학교회계, 공문서 작성법 교육 등 업무 현장에 필요한 과정으로 구성하여 신규 공무원의 현장 적응력 및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했다.
심상해 교육장은 "이번 직무역량강화 연수가 실제 업무 현장에서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규 공무원이 공직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교육지원청은 안성 관내 신규 교육행정직 공무원 21명을 대상으로 직무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업무관리시스템, 물품관리, 학교회계, 공문서 작성법 교육 등 업무 현장에 필요한 과정으로 구성하여 신규 공무원의 현장 적응력 및 업무 능력 향상을 목표로 진행했다.
또한 박두진 문학관, 안성팜랜드에서 안성 문화 탐방을 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고 동기간 고충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심상해 교육장은 “이번 직무역량강화 연수가 실제 업무 현장에서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규 공무원이 공직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개혁신당, '비례대표 갈등 여진'…균열 간격 더 벌어졌다
- "너무 화가 난다" 최악리뷰 달린 논산훈련소 앞 식당 직접 간 유튜버
- 쭉 뻗은 각선미에 감탄…임수향, 초미니 입을 만한 바비인형 비주얼 [엔터포커싱]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질문 세례' 진땀 네이버 최수연 vs '대표 취임' 침묵 카카오 정신아
- '갤S24' 흥행에 자신감 붙은 삼성…폴더블폰도 '엑시노스' AP 탑재하나
- 함운경 "尹 정치 손떼라"…탈당 요구도
- [전문] 윤석열 대통령 의료개혁 '국민께 드리는 말씀'
- 尹, 의료개혁 대국민 담화…'2천명 증원' 돌파구 찾나
- 10만톤 쓰레기더미에 비트코인 8000개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