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DGB사회공헌재단 기부금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이(왼쪽)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성태문 DGB금융그룹 전무가 지난 27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있다.
김성이 회장은 "DGB금융그룹은 2017년 '멘토링 확산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2020년'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2021년'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지원사업'을 지속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기업이다"며 "올해에는 청소년 사회봉사 교과서 제작을 후원해주어 청소년들의 자원봉사 인식확립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김성이(왼쪽)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과 성태문 DGB금융그룹 전무가 지난 27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있다.
이날 DGB사회공헌재단은 자기의 전공과 관심 분야를 살려 어려운 이웃의 멘토가 되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발굴·지원하는‘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지원사업’에 2500만원, 기업이 새로운 사회공헌 파트너를 찾아 함께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에 2000만원, 청소년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청소년 사회봉사 공인교과서 제작’에 2500만원 등 총 7000만원을 후원했다.
성태문 전무는 “DGB금융그룹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다양한 복지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침체된 청소년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청소년 사회봉사 공인교과서 제작을 협의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이 회장은 “DGB금융그룹은 2017년 ‘멘토링 확산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2020년‘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2021년‘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지원사업’을 지속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기업이다”며 “올해에는 청소년 사회봉사 교과서 제작을 후원해주어 청소년들의 자원봉사 인식확립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짮다'는 이유로 폭행당한 여성 도운 50대 "퇴사 후 생활고"
- "'아버님이 더 시끄럽다' 이천수 말렸어야" 野, 원희룡에 사과 요구
- "왜 끼어들어"…야구방망이 꺼내 40대 운전자 폭행한 20대
- 고속도로 누빈 송아지, 9km 역주행 달리기 끝 포획
- 5억 못 받을 뻔…“비와 일정 취소된 후 긁은 복권이 1등”
- ‘SG발 주가조작’ 라덕연, 허위 세금계산서 발급 혐의로 추가 기소
- “술 먹고 뉴스 진행을?”…음주 방송 의혹 제기된 앵커
- "내려주세요" 승객 하차시키고 2km 추격전 벌인 택시기사[따전소]
- "장례 치렀다"…살아있는 母 팔아 7억원 가로챈 30대
- '금전사기 의혹' 아름 "진실은 법으로 밝혀질 것"[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