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임파서블’ 전종서 “문상민 아니면 이제 안 될 것 같다” 오열 [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임파서블' 전종서가 문상민의 선택에 오열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이지한(문상민 분)의 거짓 기자회견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 이도한(김도완)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세상에 드러나면서 스캔들이 터지게 됐다.
나아정은 TV로 기자회견을 보다 현장으로 뛰어갔지만, 이지한과 마주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딩임파서블’ 전종서가 문상민의 선택에 오열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이지한(문상민 분)의 거짓 기자회견에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 이도한(김도완)의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세상에 드러나면서 스캔들이 터지게 됐다.
나아정은 TV로 기자회견을 보다 현장으로 뛰어갔지만, 이지한과 마주하지 못했다. 그는 이지한이 혼자 모든 걸 떠안을 결심을 했다는 사실에 가슴 아파했다.
집으로 돌아온 나아정은 가족들에게 이도한, 이지한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도한이 사정이 있어서 위장결혼을 하게 됐다. 3년만 계약 결혼을 해서 살고 이후에 돈도 받기로 했다”라고 답했다.
“내가 그 사람 좋아해”라고 가족들에게 고백한 나아정은 “좋아졌어. 이 사람이 아니면 이제 안 될 것 같은데, 지금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어. 내가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하는 건데”라며 눈물을 쏟아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류준열, 공개열애 2주 만에 결별…시끄러웠던 “재밌네” 대첩의 끝[MK★이슈] - MK스포
- 슈주 려욱♥타히티 아리 5월 결혼…SM 측 “비공개로 진행”(전문)[공식] - MK스포츠
- ‘용감한 리더’ 캔디샵 소람, 알록달록한 매력 - MK스포츠
- ‘다저스 유니폼에 레깅스’ 전종서, 클라라 뛰어넘는 파격 시구 패션 [★현장] - MK스포츠
- “새로운 리그, 너무 재밌다” 美 진출한 서른셋 지소연의 무한도전 [MK인터뷰] - MK스포츠
- 기뻐하는 이다현 [MK포토] - MK스포츠
- 고개숙인 모마 [MK포토] - MK스포츠
- 김다인 ‘범실은 안돼’ [MK포토] - MK스포츠
- 김연경 ‘윌로우 향해 엄지척’ [MK포토] - MK스포츠
- 레이나 ‘방향을 틀어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