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드무드, 10대 감성 녹인 EP ‘틴 무드’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4. 1. 21: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그룹 티미드무드(timidmood)가 솔직하고 당당한 10대의 마음을 노래한다.

티미드무드는 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TEEN MOOD’(‘틴 무드’)를 발매했다.

티미드무드 새 EP ‘TEEN MOOD’는 어느 누구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10대의 분위기를 담백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안달나게’, ‘너가 없어지면(Feat. 이상현)’, ‘Always On My Mind (Feat. 강민정(minjeong))’, ‘FIRE’ 총 4곡이 담겼다.

풋풋한 10대 감성을 녹인 ‘TEEN MOOD’는 재치 있는 스토리의 가사와 통통 튀는 비트, 멤버 위재연의 독특한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청자들의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2020년 KBS 2TV ‘전교톱10’에서 ‘틴에이저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린 위재연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진 만큼, 팬들의 관심이 남다르다.

티미드무드는 ‘어디로든’, ‘신호등’, ‘빠삐코’ 등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왔다. 올해 티미드무드가 10대 감성 그 자체인 두 번째 EP ‘TEEN MOOD’로 돌아오면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티미드무드 두 번째 EP ‘TEEN MOOD’는 1일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