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진혁, 소속사 이적 후 이달 말 첫 솔로 컴백…1년 8개월 만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이 이달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이적 후 첫 솔로 신보다.
1일 뉴스1 취재 결과, 이진혁은 이달 말 솔로 신보를 발매한다.
특히 이진혁은 지난해 3월 빌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신보를 발매하는 것으로, 그의 음악색이 어떻게 성장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진혁이 이달 솔로로 컴백한다. 소속사 이적 후 첫 솔로 신보다.
1일 뉴스1 취재 결과, 이진혁은 이달 말 솔로 신보를 발매한다. 이는 지난 2022년 8월 발매한 솔로 앨범 '사이트'(5ight) 이후 1년 8개월만이다.
특히 이진혁은 지난해 3월 빌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처음 신보를 발매하는 것으로, 그의 음악색이 어떻게 성장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진혁은 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방송 활동에 더욱 집중한 바 있다. 그는 JTBC '결혼에 진심', SBS FiL '라이브 플렉스', MBC '뮤직인더트립'에 출연, 수준급의 진행 실력와 입담을 펼쳤다.
그룹 업텐션 출신인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일급비밀'로 가요계 데뷔,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엠넷 '프로듀스 X 101' 출연 당시 매력적인 비주얼과 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눈에 띄는 활약상으로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주목받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가수 외에도 이진혁은 배우 활동을 이어가기도 했다. 2020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놓지마 정신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진혁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왜 오수재인가'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고민정 "난 시술 안 해 모르지만 성형의사 金여사 동행? 실밥 뽑기용"
- "공무원인 줄 알았는데 술집 종업원?"…결혼 전제 14년 사귄 여친 살해
- 1박 2일에 198만원 '애인 대행'…"고객 중엔 의사 변호사도"
- 이준석 "싸가지 없다? 노무현도 그런 말 들었다…홍준표 감각 살아 있더라"
- "엄마 남친이랑 성관계 하고 용돈 벌어"…미성년 딸에 강요한 친모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
- 이민정, 이병헌 닮은 만 9세 아들 '폭풍 성장' 근황 공개 "든든"
- '13남매 장녀' 남보라 "자녀 계획? 건강 허락한다면 넷까지 낳고파"
- 서태지, '아빠' 근황 공개 "딸 만 10세 곧 사춘기 올 듯…혼자 문닫고 들어가"
- 한예슬, 10세 연하 남편 류성재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N샷]